안녕하세요. GM거너스입니다.



(11/18(토) 오전 9시 5분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최종 보상에 포함된 선수팩에서 기획의도를 벗어난 선수들이 공급됨에 따라 이적시장 경제에 비정상적 영향을 미치고 있어

해당 선수팩을 획득한 구단주님 대상으로 이적시장 이용 임시제한이 진행될 예정이며, 추후 작업들은 임시점검을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임시점검 시간은 확정되는대로 추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부득이하게 진행되는 임시점검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1) 포인트 마일스톤 이벤트 최종 보상(210P)은 11/18(토) 오전 5시 16분에 정상화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2) 안정적인 회수 작업을 위해 문제가 발생한 시간대에 최종 보상 선수팩을 획득/개봉한 구단주님 대상으로 이적시장 이용 임시 제한이 11/18(토) 오전 9시 4분에 적용되었습니다.

3) (시간은 추후 안내 드릴 예정) 11/18(토) 임시점검을 진행하여 1)의 대상 구단주님께서 획득하셨던 ‘보상 선수 회수 + 정상화된 선수팩을 재지급’ 해드릴 예정입니다.

4) (보상은 추후 안내 드릴 예정) 1), 2) 조치로 인해 부득이하게 임시점검을 진행하게 된 점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담아 임시점검 보상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와 이적시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1) ~ 3)의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





포인트 마일스톤 이벤트 최종 보상(210P)에 포함된 특정 선수팩 구성이 기획의도와 다르게 적용된 현상이 확인되어

11/18(토) 오전 5시 1분부터 보상받기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 최종 보상 이전의 포인트 보상 받기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누적 210P 보상받기만 제한)

※ 누적 210P 보상받기 이용 시 ‘일시적인 문제로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내가 노출됩니다.



이후 조치 사항에 대해서는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