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본 서버에는 밸런싱 패치가 이뤄졌다. 그 중 린은 딜링 면에서 일섬과 삼연섬의 SP 소모량이 감소하고 만개가 추가되었다. 

 만개란 보스 몬스터에게 진낙화로만 10개를 새긴 상태에서 터뜨릴 때 추가로 12000 가량의 대미지를 더 주는 효과입니다. 공속이 오른다든가 하는 버프가 전혀 아니며 오직이 추가 대미지만 주고 끝나는 효과이다.

 만개 추가 이후 린의 딜링 방식에 대하여 재정립의 필요성을 느껴서 본 글 MK.2(ManKae;만개,망개)를 작성하게 되었다.

1. 만개 생성 최적화 알고리즘
2. 백화난무일 때 최적의 딜링방식
3. 백화난무 쿨일 때 SP 운영
4. 만개의 난점

4개 구성으로 알아보고자 한다. 




접어두었다. 아래의 항목을 클릭하면 열린다.

0. 실험 조건

1. 만개 생성 최적화 알고리즘

2. 백화난무일 때 최적의 딜링방식

3. 백화난무 쿨일 때 SP 운영

4.만개의 난점



모바일용 링크







 밸런싱 패치 기간이 2016.01.07.을 기준으로 끝납니다만 스매시나 낙화를 손보지 않고 만개를 만든데다 만개가 버프기가 아닌 딜링기인 이상 아무래도 린에게는 꽤 오랜 기간 겨울이 계속될 것 같습니다.

2015.12.31.을 기준으로 린 본 서버 등장 만 2주년이 되었는데 생일선물을 받기에는 린이 너무 줄었네요.

2016년 병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글 작성에 도움을 주신 윙클룸님, 마락님, 소겁님, 리즈슬랜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