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영상을 올리는 이유: 경직기가 없는 딜러들이 어떻게하면 순회중 도움이 되고 즉캔, 컷신캔에 기여 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여러번 딜 비교끝에 올립니다.

본 영상 같은경우 두가지 버전입니다. 변딜, 노변딜
파티원 모두 공해제 4500이상입니다.
위 영상을 딜러 기준으로 촬영한 이유는 경직이 아무리 많더라도 딜이 부족하면 캔슬이 불가능합니다.
아르드리순회 모든 보스에 적용할 수 있는부분이고 딜사이클 비슷합니다. 

위 동영상처럼 딜사이클 돌리는 이유 
강인도 : 미울 같은경우 홀딩끝나는 부분에 혼격+루인스피어, 더블패닝을 바로 써주면 혼자 강인도 절반을 깎습니다. (41초부터 참고) 2홀 성공 가능성이 올라감
데미지 : 홀딩 걸려 있는 중간에 데미지를 집중하여 성공률을 높임

위 동영상처럼 미울뿐만 아니라 1번홀딩을 제외한 3명 모두가 홀딩걸려 있는 보스에게 최대딜량을 넣는다면
그만큼 보스 즉사기, 컷신등 캔슬 확률이 높아지고 순회시 더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경직스킬은 가진 캐릭터는 sp를 조절해야 합니다) 로메르, 나베, 밀레드, 카사르까지 모든캔을 성공한다면 클리어 시간이 매우 줄어듬

마지막으로 동영상촬영에 협조해주시고 혼쾌히 공개를 허락해주신 김몽난님, 테슬라이프님께 감사드립니다.

요약
1. 경직기 없는 캐릭터들이 1홀중에 최대한 딜포텐을 내서 성공률 올림니다(로메르, 나베, 밀레드, 카사르포함)
2. 딜포텐을 내지않으면 아무리 홀딩 잘 걸고 경직 잘 넣더라도 즉사캔, 컷신스킵이 안됍니다.
3. 경직순서가 어떻고 홀딩을 어떻게 걸고 이런 내용이 아니라 경직기 없는 캐릭터들이 최대 딜포텐 냈으면 좋겟다 라는 영상입니다.(파티에서 즉사캔, 컷신캔을 시도할경우)
4. 고정팟기준이 아닌 홍보팟기준입니다. 홍보파티에서  활성화 된다면 좋을거 같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