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원으로서 마을에서 전투 출정 대기실 입장시 빠른 레디 하는 법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1번째 방법은 빠른 레디의 클래식이며 기본입니다. 
또한, 이 방법은 빠른전투든 일반전투든 모든 전투에 공통적으로 적용 가능한 방법입니다.



출정 대기실 입장 할 때 방 입장 버튼을 누르면 (선착장 사용시 선착장 끝까지 뛰어가면) 위와 같은 로딩창으로 전환되며 로딩게이지가 움직이는데, 이때 방 입장 버튼을 누르자마자(로딩화면으로 전환 되기 직전) F12 입력하는 것이  첫째 방법입니다. (아니면 90%쯤 게이지가 올라 왔을 때 F12 눌러도 로딩 화면에서 레디 가능합니다)


2번째 방법은 빠른전투(이하 빠전) 입장시 사용 가능한 방법입니다.
빠전같은 경우는  빠른 레디를 위한 시스템을 구현 해줬습니다.


저기 빨간 박스 안에 빠른 준비라고 되어 있는 글자 앞 상자 체크 하시고 전투 입장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세번째는 순회를 이용하시는 분을 위한 방법입니다.

순회 같은 경우는 파티장이 먼저 파티를 만들면 마을에서 기다리고 있던 파티원들이 출정대기실에 입장하는데
이때 파티원들은 어느 곳에 있든 상관없이 대기실에 입장 가능합니다. (선착장 뛰어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길드 하우스에 있든, 다른 마을에 있든 상관없이 입장 가능하니 애옹하고 선착장 까지 뛰어오느라 시간 낭비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방법은 이렇습니다.

일단 입장을 하기 전에 G를 눌러 출정하기 창을 띄워둡니다. 
그 뒤에 파티 리더가 먼저 전투 준비를 끝내면 이런 메세지 창이 뜹니다.


메세지가 떴을 때 키보드 엔터 입력하시면 합류 알림 메세지 창이 사라집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출정하기 창만 남죠?

그럼 전투출정 혹은 기사단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심지어 결사대 눌러도 됩니다. 아무거나 누르면 파티에 합류하겠냐는 메세지창이 한번 더 뜹니다. 이때 엔터 누르면 본인 캐릭터가 어느 곳에 있든 바로 출정 대기실로 소환 입장 됩니다.  또한 이때 제가 위에서 알려 드렸던 첫번째 방법대로 바로 F12누르시면 입장과 동시에 레디가 됩니다.

★간단정리★

1. G 눌러서 출정하기 창을 띄움
2. 파티합류메세지 엔터
3. 전투출정 클릭
4. 파티 합류 메세지 엔터
5. F12

=> 
1. g 
2. 엔터 
3. 전투출정클릭 
4. 엔터 
5. F12

이 과정입니다. 

여기서 1번에 출정하기 창을 먼저 띄우는 이유는 파티 합류를 최대한 빨리 하기 위함일 뿐, 
인사이드미션을 한다거나, 아니면 뭐가 됐든 다른 작업을 하기 위해 2번에 파티합류 메세지 우선 없애 놓고 다른 작업 하다가 g출정하기창 띄워서 합류해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간단정리★  2-어떤작업- 1-3-4-5의 순서로 가도 상관없단 말입니다.)

이상 빠른레디에 관한 설명이었습니다. 많이 애용하셔서 출정 시간 아끼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