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1-18 19:20
조회: 1,940
추천: 0
위니대응책이라고 내놓는게...Q. 체력을 올려 위니에게 대응할 여지를 두자.. A. 영웅 체력이 단 5만 높다고 해도 1~2 코스트 유닛들을 자연스럽게 몇개 빠지거나 합니다. 그럼 자연스럽게 템포를 느기게 하겠다는것이고
단순 체력을 높히는 수단은 후의 밸런스에 좋지 않는 결과를 가져올것 같습니다. 차라리 체력회복하는 수단의 하수인들이 적극 채용될 환경이 주여지는게 더 좋습니다. (낡은치유로봇이라던가 선견자라던가 지금도 성능와 치유효과로 쓰이죠.)
Q. 랭크에 어디에 속했있는지에 따라 다르다. A. 말대로 위니덱은 어느 구간이든 빠르게 올릴 수단입니다. 일단 상대적으로 시간도 짧으며 손패가 잘 풀리면 무섭지만.. 말했듯이.. 후반에 힘이 약해지며 광역기 타이밍에 따라 언제든지 필드를 다시 잡을수도 있습니다. 몇등급인지 따라 위니가 인기인지 방밀이 인기인지 다르며,, 100% 똑같지 않으며 당연한 이야기지만.. 잘하고 숙련된 사람이 고랭크로 올라가는 구조입니다.
운겜이라고 욕은 하지만 결국 운도 서로에게 같이 적용된다면 서로의 승패는 결국 실력으로 좌지우지 할수밖에 없으며 실력이 거의 동등할때나 운이 좋아서 이기는것 뿐.. 대부분사람은 아마추어이기때문에 서로 승패를 가릴때 운이 더 크게 느껴지나,, 실상 숙련도에 따라 랭크에 속하는것데 랭크에 목말라.. 있으니 불만이 생기고 불평만 늘어놓는것 같습니다.
몇몇 너프되야할 애들은 있긴하나,, 무턱대고 다 그렇게 너프될 정도는 아닙니다.
Q. 위니덱이 판치는게 싫어 접는사람도 있다. A. 위니덱을 퀘스트에 따라 하기도 그리고 안하기도 하며 위니덱에게 패배한 경험이 아무리 더럽고 상대에게 그대로 필드제압당하고 내 명치가 털린다 하더라도,,
위니에 상당히 강했던 드루가 요즘 위니덱이나 냥꾼에게 맥없어졌고
위니덱이 아니라면 다른 덱이 어차피 더 짜증나게 굴어지게끔 느껴질것입니다. 누구나 승리를 하고싶어하지만.. 일반대전 특성상 승자가 있다면 패자가 있기 마련입니다.
위니덱 때문에 접는다.. 어차피 접을거라는거죠..
EXP
-13,134
(0%)
/ 1
|
최대32by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