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디아3를 하는분들이 많아지고있다.. 이상하게도...자리를 치우고 또치우고 치우는대 계산하고 나가셧던 손님이 3분만에 제자리에와서 2시간 하고 또 계산하고가시길래 자리치우고... 햇는대  10분쯤... 흘럿나.. 갑자기 4명이 들어와서 디아3를켜서 2시간하고 또 나가셧다... 아 씌발 자리안치웟더니 ...(왜 자리 안치웟냐고 따진다...) 아오.. 십할 왜 꼭 손님들은 치운자리나두고 꼭 안치운자리에서 멍하니 서서 알바보고 치워달란다.. 슈밤!! 지가 손님이면 다냐고!!  그래서 3시간20분하셧나...? 가시길래 10분만 기다려보자 이생각을하고 딴짓하고있었다.. 그런대... 안오시길래 치웟더니만 15분후에 또 오셧다... 이번엔 1명이 추가됏다...먼가 싶었다... 그래서 따졋더니 왜 켜놓고 가시지 계산하고 가셧어요 라고 살포시 물어보니.... (그냥... 웃고있다..)

그래서 그냥 농담삼아...좀 오래하실꺼죠...? 라고 물었더니만 ...... 아뇨..! 2시간만하고 갈껀데요...라고한다... 나는 미치겟고 짜증난다 진짜 이런손님들떄매 스트레스 쌓인다..

 

여기서 내가 궁금한점은......딱 1가지다.

왜 손님들은 치운자리가 스물자리라면 안치운자리는 2자리인데 왜! 왜!! 왜!!! 안치운자리에서 치워달라고 ㅈㄹ들을 하시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