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35
조회: 699
추천: 0
재경DD![]() 리퍼발록 입장에서는 얻은거 1도 없이 부캐로 악세 사던 재미조차 박탈당했는데요 이런 재미조차 없으면 이런 마스터도 없는 감옥을 누가 해요? 재경DD님 원래 큰일을 하면 오만가지 징징징 다 나오는 법입니다. 리퍼발록 유저 입장에서는 5년 먼저 레벨업 시작했고 마스터 던젼에서 아이템 레벨 파밍한 구서버와 통합을 아덴월드의 평화라는 대승적인 입장에서 지지합니다. 기죽지 마시고 하시던 일 마저 해주세요. 남자가 큰일하시는데 사사로운 잡소리들 전부 다 들어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 유이 변신까지 모든 레벨링이 끝났습니다. 길게 끌지 마시고 다음 업데이트때 마무리 하시죠.
EXP
2,204
(2%)
/ 2,401
|

리퍼발록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