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3-13 11:11
조회: 11,856
추천: 0
강등보호 몇판지면 떨어지나요?그냥 친구랑 생각없이 듀오했는데 제가 플레4고 친구는 골4였어요 거의다 이기고 연승하고 솔랭하니깐 점수 너무 적게주더라구요 팀운도 말도안되게 짜주고 그래서 연패하고 플4 0점까지갔는데 갑자기 강등보호만료라고 노란경고가 뜨더라구요. 이거 뜨면 0점에서 몇판지면 떨어지나요?
EXP
64,157
(43%)
/ 67,001
|
닌자어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