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친구랑 생각없이 듀오했는데


제가 플레4고 친구는 골4였어요


거의다 이기고 연승하고 솔랭하니깐 점수 너무 적게주더라구요


팀운도 말도안되게 짜주고 그래서 연패하고 플4 0점까지갔는데


갑자기 강등보호만료라고 노란경고가 뜨더라구요.


이거 뜨면 0점에서 몇판지면 떨어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