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e(애쉬)
애쉬, 서리 궁수


Frost Shot(서리 화살) Passive 서리 화살
- 애쉬의 기본 공격이 대상에게 2초간 얼음 파편을 남겨 10 ~ 30(+치명타 10% 당 1%)% 둔화시킵니다.
- 대상에게 얼음 파편이 여러 개 남으면 추가 얼음 파편 하나 당 둔화 효과를 10% 증가시킵니다. (최대 15 ~ 45(+5%)% 둔화/최대치 99%)
- 얼음 파편이 5회 중첩되면 적이 1(+치명타 10% 당 0.1초)초간 속박당합니다. (대상 당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얼음 파편이 남은 적에게 기본 공격하면 얼음 파편 하나 당 5(+치명타 10% 당 2%)(무한의 대검 구입 시 +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중첩에서 25(+100%)(+25%)% = 150%의 추가 피해, 기본 피해량 100%에 합연산으로 적용 (250%))
-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얼음 파편의 둔화 비율을 두 배 늘려줍니다. 둔화 비율은 점차 기본 수치로 돌아옵니다. 얼음 파편 5회 중첩 시 마지막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속박 지속 시간이 0.5초 증가합니다.

Ranger's Focus(궁사의 집중) Q Skill 궁사의 집중
- 기본 지속 효과 : 얼음 파편 5 중첩을 쌓으면 스킬이 활성화 됩니다.
- 사용 시 : 모든 대상의 서리 화살 속박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며 5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0/25/30/35/40%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총 공격력)의 피해를 입힙니다.
- 적 챔피언에게 얼음 파편을 2개씩 남깁니다.
- 마나 50/45/40/35/30

Volley(일제 사격) W Skill 일제 사격
- 애쉬가 원뿔 형태로 9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10/20/30/40/50(+1.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얼음 파편의 수에 따라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 적들은 일제 사격의 여러 화살을 막아낼 수 있지만, 그 중 첫 번째 화살에만 피해를 입습니다.
-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 1200)
- 마나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4/11.5/9/6.5/4초

Hawkshot(매 날리기) E Skill 매 날리기
- 기본 지속 효과 : 치명타 발동 시 애쉬의 이동 속도가 6 ~ 20(+치명타 10% 당 0.5%)% 증가하고 매가 치명타로 입힌 피해량의 5 ~ 25%를 회복시켜줍니다. 이동 속도는 치명타가 발동하지 않으면 1초에 걸쳐 원래 수치로 되돌아옵니다. 매는 1초 당 1회 회복시켜줍니다.
- 사용 시 : 맵의 어느 위치든 지정하면 날아가면서 그 일대를 밝혀줍니다. 밝혀진 시야는 5초간 유지됩니다. 애쉬는 매를 최대 2마리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매 날리기로 위치가 드러난 적이 처치당하면 애쉬도 어시스트를 기록합니다. 단 해당 적이 애쉬가 매를 날리기 전에 보이지 않는 상태여야 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90/80/70/60/50초 마다 1회 충전

Enchanted Crystal Arrow(마법의 수정화살) R Skill 마법의 수정화살
- 얼음 수정 화살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히는 적 챔피언에게 200/400/600(+1.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화살이 날아가는 거리에 비례하여 기절 지속 시간이 증가하여, 최대 3.5초까지 기절시킵니다. 주변의 적들도 절반의 피해를 입습니다.
- 근접한 적 챔피언을 상대로는 얼음 파편의 갯수에 따라 기절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최소 0.5초, 최대 1초/1개 당 0.1초 증가)
- 얼음 파편의 수의 따라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 적중한 적에게 5개의 얼음 파편을 남깁니다. 주변 적에게는 1개의 얼음 파편을 남깁니다.
- 마나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