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기본지속효과
기존: 아트록스가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의 20/ 22.5/ 25/ 27.5/ 3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변경: 아트록스가 돌진 후 3초 안에 발동 한 첫 회복효과가 30/ 40/ 50/ 60/ 70% 증가합니다.

r:
신규 지속효과: 궁극기가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닐경우 아트록스가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의 20/ 27.5/ 3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시 효과
기존: 치유효과 50/ 60/ 70% 증가
변경: 궁극기 지속시간동안 생명력이 40%이하가 될 시 지속효과 회복량이 2배로 증가

변경 의도
후반캐리력이 미친 챔피언이 초반 라인전도 강한편인게 말이 안 되어서 e 지속효과 흡혈을 궁극기 패시브로 옮김
또, 부활을 없앴음에도 갱 회피용, 한타에서 미쳐 날뛰는 궁극기가 쿨타임일때 흡혈 효과를 없애서
갱을 가서 궁을 빼는 것이 유의미하도록 흡혈을 궁극기 지속효과로 옮기고 궁쿨일땐 흡혈을 못하도록 변경하였음
또 회복량이 피가 적은 상황에서만 증가하도록 변경하는 대신 e에 회복량 증가 옵션을 붙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