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땅울림의 포효
스킬을 사용후 3초동안 유닛을 뚫고 지나갈 수 있으며 매초에 걸쳐 14(+추가레벨당 2)(+2%추가체력)만큼 마법피해를 입힌다. (범위: 150) 주변에 주변에 몇이있든 적 챔피언이 해당 공격에 누적으로 6초동안 피해를 보면 다음 기본공격에 29(+추가레벨당 3)(+0.4추가방어력)(+0.6추가 마법저항력 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1초동안 기절 시키거나 다음 시전되는 기본 스킬이 강화가 되어 더욱 큰효과를 준다. 레벨 6이 넘어가면 적챔피언이 해당 공격에 1초간 노출 될 때마다 방어력이 1 마법저항력이 0.667씩 중첩된다. 사망시 중첩된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의 75%가 감소된다.

Q-쇠주먹
재사용대기시간: 11/10/9/8/7
소모마나: 55/60/65/70/75
사거리: 475
전방에 양 주먹으로 찔러 일직선상 대상에게 60/95/130/165/200(+0.6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1.5초동안 이동속도를 40/45/50/55/60%만큼 늦춘다. 적챔피언이 6초동안 땅울림의 포효에 노출된 후 바로 시전하면 29(+추가레벨당 3)(+0.4추가 방어력)(+0.6추가 마법저항력)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둔화대신 1.5초동안 기절시킨다.

W-들이받기
재사용대기시간: 18/17/16/15/14
소모마나: 60
사거리: 400~600
전방에 짧은 거리를 돌진한 후 이동속도가 50/60/70/80/90%가 상승하여 1.5초에 걸쳐 이동속도가 원래대로 돌아간다. 스킬 사용 후 3초내에 적에게 기본공격을 하면 들이 받기 공격을 해 도보로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20/55/90/125/160(+0.5ad)(+0.4ap)~ 40/110/180/250/320(+1.0ad)(+0.8ap) 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1200을 이동할 때 최대 피해) 도보로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적을 멀리 밀어낸다. (최대 600만큼) 적챔피언이 6초동안 땅울림의 포효에 노출된 후 바로 시전할 경우 돌진거리가 200상승하고 이동속도가 원래대로 돌아오는 시간이 3초로 늘어난다.

E-인고의 노력
재사용대기시간: 15
소모마나: 70/75/80/85/90
범위: 700
3초동안 60/100/140/180/220(+12/14/16/18/20%추가체력 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되며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관통형 투사체 공격을 관통하지 못하게 막아둔다. 적 챔피언이 6초동안 땅울림의 포효에 노출된 후 바로 시전할 경우 50%만큼 보호막이 추가 되며 자신에게 피해가 노출되지 않고 주변의 아군챔피언이 피해를 받는 경우 자신의 보호막에서 피해가 할애되며 관통형 투사체 공격을 해당 아군도 통과시키지 못하게 한다.

R-대지진
재사용대기시간: 130/110/90
소모마나: 100
사거리: 700
범위: 400~600
제자리에 시전할 경우 제자리에서 1초동안 공중에 도약한 후 낙하하여 범위의 50%내에 대상에게 200/400/600(+1.0추가방어력)(+1.5추가 마법저항력)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1.25초동안 공중에 띄운다. 이후 0.25초 후 50~75% 범위에 7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1초동안 공중에 띄우고 그 다음 0.25초후 75~100%범위에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공중에 띄운다. 200을 벗어난 범위에서 시전하면 해당 지점에 낙하하되 범위가 67%로 감소되며 각 범위에서 공중에 띄우는 시간도 0.25초씩 줄어든다. 이전 공격에 피해 받은 대상은 다음공격에 피해를 받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