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89)

2093

마나

297 (+37)

926

공격력

66 (+3.5)

125.5

공격 속도

0.67 (+2.5%)

0.981

5초당 체력회복

6.5 (+0.9)

21.8

5초당 마나회복

7.0 (+0.47)

15.0

방어력

30 (+3.4)

87.8

마법 저항력

30 (+1.25)

51.25

이동 속도

320

320

사정 거리

125

125










[패시브

다가오는 악몽


벨뷔르가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뒤, 3초 안에 해당 챔피언이 처치되었을 경우, 벨뷔르가 다음에 사용하는 궁극기를 제외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합니다. 






[Q]

칠흑의 자상

벨뷔르의 주변에 검은 창들이 낭자하며, 5초간 주변의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후, 주변의 모든 적에게 창들이 꽂히고, 물리 피해를 줍니다.

범위

320

지속 물리 피해

14

28

42

56

80

(+1.5 추가 공격)

창 물리 피해

45

105

165

225

285

(+1.9 추가 공격)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






[W]

면죄

벨뷔르의 주변에 12초간 검은 장막을 펼칩니다.


이 안에서 벨뷔르의 받는 치유 효과가 35% 상승하며,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벨뷔르가 12초간 장막 안에 있었을 경우, 3초 안에 벨뷔르의 다음 기본 공격은 대상을 할퀴며,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범위

1000

지속 물리 피해

11

19

27

35

43

(+1.0 추가 공격)

할퀴기 물리 피해

15

45

75

105

135

(+2.3 총 공격)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0




[E]

결전의 밤

벨뷔르가 정면을 향해, 악몽을 만들어냅니다. 벨뷔르를 등진 적에게는 물리 피해를 주고, 벨뷔르가 대상에게 주고 있는 지속 피해의 남은 피해를 즉시 줍니다.

이후, 대상에게 3초간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있는 적의 정면을 기본 공격했을 경우, 표식을 터뜨리고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판정 범위

전방 80각도의 원추 모양

물리 피해

40

70

100

130

160

(+1.0 추가 공격)

표식 물리 피해

70

110

150

190

230

(+1.4 추가 공격)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0






[R]

운명 역전 / 종식

벨뷔르의 다음 기본 공격은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주고, 7초간 저주를 남깁니다.


저주가 있는 적은, 이동 할 때마다 5초간 지속 물리 피해를 받으며, 벨뷔르의 다른 지속 물리 피해가 있을 경우, 3초간 고통스런 상처를 남깁니다.


저주의 지속 시간 안에 벨뷔르의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3초 안에 종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식: 직선으로 올빼미가 날아가며, 명중한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저주 대상에게 명중할 경우,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이 스킬로 적을 처치했을 경우, 대상이 받고 있었던 지속 피해의 남은 피해량만큼, 벨뷔르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올빼미 사정거리

무제한

기본 공격 추가 물리 피해

50

100

150

(+1.0 추가 공격)

지속 물리 피해 

(대상 최대 체력의)

2%

3%

4%

(+0.3 추가 공격)

종식 물리 피해

200

300

400

(+2.0 추가 공격)

피해량 증가

잃은 체력의 30/40/50 % 

마나 소모

150

재사용 대기시간

100

90

8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