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치명타, 그리고 불사의 컨셉을 유지시키며 트린다미어의 플레이가 더 다양해질 수 있도록 스킬을 구상했습니다.


패시브 - 분노의 일격

8 ~ 4초마다 트린다미어의 다음 기본공격이 [레벨 × 10 + (0.4추가AD)]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분노의 일격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기본공격시 분노의 일격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 ( 치명타 발생시 2초 )


Q - 피의 갈망

첫번째 시전시 : 돌진하며 검을 휘둘러 주위에 30 / 50 / 70 / 90 / 110 + (0.9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두번째 시전시 : 칼을 내려쳐 전방에 50 / 80 / 110 / 140 / 170 + (1.1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피의 갈망은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피해량의 10 / 15 / 20 / 25 / 30%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미니언 상대로는 회복량 50% 감소하며, 공격속도에 비례해 시전속도가 증가합니다.


W - 분노의 외침

기본 지속 효과 : 치명타 확률 + 5 / 10 / 15 / 20 / 25 %

사용시 : 트린다미어가 분노에 가득차 주변 적에게 50 / 75 / 100 / 125 / 150 + 최대체력의 6 / 7 / 8 / 9 / 10%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분노의 일격을 활성화시킵니다.
트린다미어의 체력이 50% 이하인 상태에서 시전시 자신에게 적용된 군중제어 효과를 제거하고, 1초간 이동속도가 80%까지 증가합니다.


E - 분노 표출

미니언이 아닌 같은 대상에게 기본공격이나 피의 갈망을 세번 적중시, 대상에게 분노 표출이 활성화됩니다.
분노 표출 시전시 최대 3 / 3.5 / 4 / 4.5 / 5초간 대상에 대한 절대시야를 얻으며, 거리가 400  이내일 경우 대상을 쫓으며 기본공격을 합니다. 이 동안 공격속도가 20 / 30 / 40 / 50 / 60% 증가하고, 주변 적에게도 레벨에 따라 40 ~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표출 지속시간동안 트린다미어는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고, 50%의 강인함을 얻습니다.


R - 불사의 분노

트린다미어가 분노로 가득 차 5초간 체력이 1 이하로 내려가지 않고, 이동속도가 10 / 20 / 30% 증가합니다.
지속시간이 지나면 이 동안 적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의 20 / 35 / 50 %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