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허에 대항하는 카사딘.
마법 공격으로부터 강한 내성을 지닌 컨셉을 유지하며, 궁극기에 대한 지나친 의존을 완화시키고자 하는 패치입니다.


패시브 - 공허석

카사딘이 받는 마법피해가 15% 감소하고,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주변에서 스킬이 발동될 때마다 공허석에 에너지가 모여, 4번 충전되면 카사딘의 다음 스킬 시전시 에너지가 카사딘을 감싸 3초간 60 + (레벨 × 5)(0.3AP) 만큼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변경점) 추가된 에너지 방출은 기존 e스킬에서 가져왔으며, 보호막은 기존 q스킬의 기능입니다.


Q - 공허의 구체
쿨타임 6.5초

변경점) Q 스킬을 길게 누르면 구체의 크기가 커지며 논타겟으로 변합니다.
패시브가 기존 q의 보호막을 가져갔기 때문에, 색다른 변화를 위해 이러한 기능을 넣었습니다.

짧게 누를시 : 대상에게 공허의 구체를 보내 정신집중을 방해하고, 70 / 100 / 130 / 160 / 190 + (0.7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650)

길게 누를시 : 구체의 크기와 사정거리가 증가하며, 구체가 최대 마나의 4 / 5 / 6 / 7 / 8%의 추가 마법피해를입힙니다.
(사거리 800)


W - 황천의 검
쿨타임 7 / 6.5 / 6 / 5.5 / 5초

변경점) 황천의 검 레벨링이 더 유의미하도록 변경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기본 공격시 20 / 25 / 30 / 35 / 40 + (0.2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사용시 : 다음 두번의 기본 공격동안 공격속도가 30 / 35 / 40 / 45 / 50% 증가하고, 첫번째 기본 공격은 60 / 85 / 110 / 135 / 160 + (0.6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며 최대 마나의 8 / 11 / 14 / 17 / 20% 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마나 회복 효과가 40% 감소합니다.


E - 힘의 파동
쿨타임 9초

변경점) 기존 힘의 파동의 조건을 삭제한 대신, 강력한 데미지를 넣기 위한 조건을 추가했습니다.

카사딘이 힘의 파동을 방출하여 60 / 85 / 110 / 135 / 160 + (0.55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2초간 50 / 60 / 70 / 80 / 90% 감소시킵니다. ( 감소된 이동속도는 빠르게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
방출된 파동은 1.25초간 잔류하며 퍼졌다가 카사딘에게 돌아오며 40 / 60 / 80 / 100 / 120 + (0.25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둔화를 다시 적용시킵니다.

탈론의 w와 비슷한 매커니즘입니다. 돌아오는 파동 범위는 방출된 파동보다 더 큰 범위에서 돌아옵니다.


R - 균열이동

쿨타임 4 / 3 / 2초
마나 소모 75 / 100 / 125

변경점) 초반 궁 상향 / 후반 하향

카사딘이 지정 위치로 순간이동하여 주변에 55 / 80 / 105 + (0.3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14초 안에 연속하여 사용시 75 / 100 / 125의 마나를 추가로 소모하는 대신, 35 / 50 / 65 + (0.1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 최대 3중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