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은.. 어디에나 있다'

한눈파는 순간, 다가오는 공허의 급습
카리차는 일시적인 폭발적인 기동력과 은신을 통한 암살자입니다.
모티브는 치타입니다.


패시브 - 공허의 장막

카리차가 부쉬에서 1.5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3 / 4 / 5초간 이동속도가 20 / 30 / 40 % 만큼 증가합니다.

카리차의 이동속도가 20% 이상 증가하면 3초간 공허의 장막이 활성화되며 투명상태가 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됩니다.

공허의 장막 쿨타임은 지속시간 종료 후 2초이며, 1 7 13 레벨마다 효과가 증가합니다.


Q - 발톱 유린

카리차의 대상에게 돌진해 60 / 90 / 120 / 150 / 180 + (0.8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다음 기본공격은 30 / 45 / 60 / 75 / 90 + (0.4AD)의 물리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4초간 회복효과를 차단합니다.


W - 포효 / 난도질

첫번째 시전시 : 카리차가 주변 적에게 50 / 75 / 100 / 125 / 150 + (최대체력의 8%) 만큼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2초간 45% 감소시킵니다.
챔피언 또는 몬스터에게 포효가 들렸다면 카리차의 체력이 피해량의 30 ~ 60%만큼 회복됩니다. ( 레벨에 비례하며, 몬스터 대상으론 33% )

두번째 시전시 :카리차가 회전하며 주변 적에게 70 / 110 / 150 / 190 / 230 + (1.2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E - 사냥꾼의 자세

기본지속효과 : 체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기본공격시 60 / 80 / 100 / 120 / 140 + (0.6추가AD)의 물리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0.75초간 이동속도를 99% 감소시킵니다.
동일한 대상에겐 3초의 쿨타임이 적용됩니다.

시전시 : 카리차의 이동속도가 4초에 걸쳐 40 / 45 / 50 / 55 / 60% 증가하며, 공격속도가 8초간 30 / 40 / 50 / 60 / 70% 증가합니다.
범위 1200내에 체력이 50% 이하인 적 챔피언이 있을 경우, 대상에 대한 절대시야를 얻으며 즉시 이동속도가 최대치만큼 빨라집니다.


R - 사냥꾼의 급습

기본지속효과 : 킬 / 어시스트 획득시 공허의 장막 쿨타임이 초기화되며 3 / 4 / 5초간 이동속도가 20 / 30 / 40% 증가합니다.

시전시 : 카리차가 대상의 심장을 찔러 300 / 500 / 700 + (1.6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처치시 피해량의 50% 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8초간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