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프 명 : 하크
출신 : 데마시아 ( 근데 마법써서 바꾸거나 귀족층으로 해야 할 듯 )
남성 인간 종교 관련 직업

주포지션 서폿 ( 그 외에 다른 라인은 좀 많이 힘들지 않나... )

아래 스킬 설명들이 6년 전에 쓴 건데요.
패시브 - 신앙심
하크의 주변 아군의 방어력과 주문력 5/10/15/20 상승합니다.

Q - 큐어 소모마나 80/90/100/110/120 / 쿨타임 20초
아군의 디버프들을 모두 지우고 체력을 60/70/80/90/100(+0.5AP)

W - 심판의 총검 소모마나 100/90/80/70/60 / 쿨타임 14/13/12/11/10초
하크가 총검을 떨어뜨릴 범위를 지정합니다.
지정범위에서 0.5초뒤 총검이 떨어지며 맞은 적은 40/55/70/85/100(+0.5AP)의 데미지를 입히고 1초간 속박에 걸리게 됩니다.

E - 신의 손길 소모마나 50 / 쿨타임 10/9/8/7/6초
아군 지정 - 아군의 총 공격력의 4/8/12/16/20% 상승시킵니다.
적군 지정 - 50/65/80/95/110(+0.5AP)의 데미지를 입히고 방어력을 2/4/6/8/10%를 낮춥니다.

R - 권선징악 소모마나 120/110/100 / 쿨타임 120/110/100초
하크를 중심으로 10초동안 범위내에 있는 적군의 기본 초당체력회복이 역으로 체력을 갉아먹습니다.(초당 회복 10이면 초당 10의 데미지)
또한 흡혈 및 회복스킬들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으며 흡혈 및 스킬의 회복량의 20/35/50%만큼의 데미지를 입습니다.
아군에게는 회복량이 20/25/30% 늘어납니다.단, 하크의 회복력은 상승하지 않습니다.(예 : 만약에 적군 소라카 Q회복이 100일 경우 회복은 안되고 오히려 20/35/50의 데미지를 준다. 흡혈 또한 마찬가지 주문흡혈도 회복이 안되고 데미지를 준다.)

함 손대본게 아래 글들

자비 / 무자비( P )
자비 : 자신을 포함한 하크 일정 범위 내의 아군 챔피언들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5 + ( 2 * 챔피언 레벨 ) 만큼 상승 시켜줍니다. ( 범위 1200 )
무자비 : 하크가 '심판'을 적에게 적중 시킬 경우 적중 시킨 적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5 + 챔피언 레벨만큼 2초동안 감소 시킵니다.

고통 해방 ( Q ) 소모마나 90 / 재사용 대기시간 15 / 13.5 / 12 / 10.5 / 9 초
지정한 아군의 체력을 50 / 65 / 80 / 95 / 110 ( + AP 0.7 ) 만큼을 회복시키며 대상 아군에게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가 있을 경우  그 효과를 없애주며 '고통 해방'의 회복량을 20% 늘려줍니다.
( 사정 거리 650 )

심판 ( W ) 소모 마나 60 / 70 / 80 / 90 /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7 / 15 / 13 / 11 / 9 초
하크가 전방으로 투사체를 발사하여 적중 당한 적은 1.5 / 1. 75 / 2 / 2.25 / 2.5 초만큼 기절시키며 70 / 110 / 150 / 190 / 230 ( + 1AP ) 만큼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 또는 몬스터에게는 50%의 피해만 입히며 기절하진 않습니다.
( 사정 거리 1000 )

축복 / 저주 ( E ) 소모 마나 70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축복 : 지정한 아군 챔피언에게 추가 공격력 15%와 추가 주문력 10%를 상승시켜주며 이동속도 30 / 35 / 40 / 45 / 50 ( 0.1 AP ) 만큼 4초 동안 증가시킵니다.
저주 : 지정한 적 챔피언이 입히는 피해량의 5 / 7.5 / 10 / 12.5 / 15 % 만큼 감소시킵니다.
( 사정 거리 650 )

권선징악 ( R ) 소모 마나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10 / 80 / 50 초 
하크가 자기 주위에 5 / 6 / 7 초 동안 범위를 펼쳐내며 범위 내의 아군의 회복량을 15 / 20 / 25 % 증폭키고 적군의 모든 체력회복 효과와 치유, 흡혈 효과를 무효하며 회복한 만큼의 10 / 20 / 30 % 만큼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단, 하크가 '권선징악'을 시전하고 있을 경우 다른 스킬들을 사용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 정신 집중이긴 한데 CC기 맞아도 권선징악은 유지됨 ) ( 범위 600 )

아트같은 피흡 적폐들 때문에 떠올랐으요...
솔직히 스킬 데미지나 뭐 이런 수치들은 귀찮아서 대충 끄적여 본 수준이라 밸런스 맞는 수치는 여러분께서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