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갤나이트
2019-10-20 23:25
조회: 1,030
추천: 0
원재,힙합의대안(수정)챔피언유형:전사,원거리 소속:이쉬탈
공격력:☆☆☆☆☆ 주문력:☆ 방어력:☆☆☆ 구분/1렙(성장) 체력/615(+90) 체력재생/4(1.25) 마나/400(+45) 마나재생/5.0(+1) 공격력/57(+3) 공격속도/0.658(+1.7%) 방어력/26(+3.5) 마법저항력/31(+0.5) 사거리/525[125]/525[125] 이동속도/340/340 Passive 투잡뛰는중 원재는 탄창을 따로가지며 평타를 칠시 탄약 하나가 소모됍니다. 탄약이 떨어질시 나이프를 씁니다. 나이프를 사용시 추가 물리피해(0.6공격력)를 줍니다. 미니언,몬스터 대상으로는 피해량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비트타는중 - 원재가 챔피언을 처치하면 비트에 겨워 부가효과를 얻습니다. 근거리 - 5초간 공격속도가 40% 상승합니다. 원거리 - 탄창 50개를 획득합니다. 게임시작시,귀환완료시,부활하였을때 탄창 50개를 획득합니다. Q skill 펀치라인 원재가 강력한 한방을 날려 강력한 광역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50%이하일시 50% 추가물리피해를 줍니다. 재사용대기시간:6 마나 소모값:40/45/50/55/60 사거리 650/350(근접일시) 물리피해:10/30/50/70/90(1총 공격력) W skill 디스전 선택한지역에 있는 적챔피언들을 디스해서 도발을 걸며, 대상의 최대체력에 비례한 마법피해를 입히며 {적 최대체력의8/9/10/12/13%} 2초간 적에게 입힌피해량을(10%) 고정피해로 전환합니다. 도발시간:1.1초 마나 소모값: 6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 사거리:원뿔모양 650 E skill 시차 원재가 앞으로 돌진하여 대상에게 물리피해를주며(챔피언 우선) 대상이 적 챔피언일시 탄창을 얻습니다. 재사용대기시간 18/16/14/12/10 마나소모값:70 사거리:500 물리피해:70/100/130/160/190(0.6추가 공격력) 탄창갯수:5/10/15/20/25 R skill 싸이퍼 원개가 자신의 인생 벌스를 부릅니다. 2초 후 자신과 아군이 주는 모든 물리/마법 피해가 10% 증가하며 이동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자연친화 - 원재가 벽,강,수풀 근처에서 부를 경우 부가효과를 얻습니다.(서로 중첩불가) 벽 - 물리/마법피해가 10%증가합니다. 강 - 이동속도가 20%증가합니다. 수풀 - 체력회복이 40%증가합니다. 킬링벌스 - 스킬이 활성화된동안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지속시간이 4초 늘어납니다.(아군 적용 X) 재사용대기시간:140/120/100 마나소모값:100 범위:525 지속시간 5/6/7초 챔피언 컨셉:원거리 딜러로도 활용가능한 브루저입니다. 수정 할부분 댓글로 남겨주시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세번이나 수정한거 보면 내가 밸런스를 라이엇 재그마냥 잡고있다는걸 알수있다. 재그;;;
EXP
943
(43%)
/ 1,001
한갤나이트
이얍 한갤나이트는 죽지않아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