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유형:전사,원거리  소속:이쉬탈

공격력:☆☆☆☆☆
주문력:☆
방어력:☆☆☆

구분/1렙(성장)
체력/615(+90)
체력재생/4(1.25)
마나/400(+45)
마나재생/5.0(+1)
공격력/57(+3)
공격속도/0.658(+1.7%)
방어력/26(+3.5)
마법저항력/31(+0.5)
사거리/525[125]/525[125]
이동속도/340/340

Passive 투잡뛰는중

원재는 탄창을 따로가지며 평타를 칠시 탄약 하나가 소모됍니다. 탄약이 떨어질시 나이프를 씁니다.

나이프를 사용시 추가 물리피해(0.6공격력)를 줍니다. 미니언,몬스터 대상으로는 피해량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비트타는중 - 원재가 챔피언을 처치하면 비트에 겨워 부가효과를 얻습니다.

근거리 - 5초간 공격속도가 40% 상승합니다.

원거리 - 탄창 50개를 획득합니다.

게임시작시,귀환완료시,부활하였을때 탄창
50개를 획득합니다.

Q skill 펀치라인

원재가 강력한 한방을 날려 강력한 광역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50%이하일시 50% 추가물리피해를 줍니다.

재사용대기시간:6  마나 소모값:40/45/50/55/60  사거리 650/350(근접일시)

물리피해:10/30/50/70/90(1총 공격력)

W skill 디스전

선택한지역에 있는 적챔피언들을 디스해서 도발을 걸며, 대상의 최대체력에 비례한 마법피해를 입히며 {적 최대체력의8/9/10/12/13%} 2초간 적에게 입힌피해량을(10%) 고정피해로 전환합니다.

도발시간:1.1초 마나 소모값: 6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 사거리:원뿔모양 650

E skill 시차

원재가 앞으로 돌진하여 대상에게 물리피해를주며(챔피언 우선) 대상이 적 챔피언일시 탄창을  얻습니다.

재사용대기시간 18/16/14/12/10   마나소모값:70  사거리:500

물리피해:70/100/130/160/190(0.6추가 공격력)

탄창갯수:5/10/15/20/25

R skill 싸이퍼

원개가 자신의 인생 벌스를 부릅니다. 2초 후 자신과 아군이 주는 모든 물리/마법 피해가 10% 증가하며 이동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자연친화 - 원재가 벽,강,수풀 근처에서 부를 경우 부가효과를 얻습니다.(서로 중첩불가)

벽 - 물리/마법피해가 10%증가합니다.

강 - 이동속도가 20%증가합니다.

수풀 - 체력회복이 40%증가합니다.

킬링벌스 - 스킬이 활성화된동안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지속시간이 4초 늘어납니다.(아군 적용 X)

재사용대기시간:140/120/100  마나소모값:100  범위:525 지속시간 5/6/7초

챔피언 컨셉:원거리 딜러로도 활용가능한 브루저입니다.

수정 할부분 댓글로 남겨주시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세번이나 수정한거 보면 내가 밸런스를 라이엇 재그마냥 잡고있다는걸 알수있다. 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