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의 현재 포지션은 너무나도 애매한 상황입니다.
암살자로서의 빠른 누킹력은 부족하며, 암살자라기엔 너무나도 좋은 유틸성이 있습니다.
약간씩의 변화를 통해, 현재 아리의 애매한 부분을 메꾸면서도 더 다양한 시도가 가능하도록 변경했습니다.


패시브 - 정기 흡수

아리가 스킬로 피해를 입힐때마다, 체력을 4 / 8 / 12 / 16 / 20 + (0.04 AP) 만큼 회복합니다.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해당 수치만큼 대상의 마나를 흡수하며, 대상의 마나가 부족한 경우, 흡수하는 대신 추가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면 회복량이 50% 감소합니다.
* 스킬 한번으로 회복할 수 있는 체력의 최대 수치는 30 / 60 / 90 / 120 / 150 + (0.6 AP)입니다.
* 챔피언 레벨이 4 증가할 때마다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기존 현혹의 구슬에 있는 기능을 다시 패시브로 옮겼습니다.
아리가 정기를 흡수하는 구미호라는 컨셉을 가진 스킬이니 만큼, 컨셉성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방향이라고 생각됩니다.


Q - 현혹의 구슬

쿨타임 7초
마나 소모량 60 / 65 / 70 / 75 / 80 
사거리 900

아리가 구슬을 던져 45 / 70 / 95 / 120 / 145 + (0.4 AP) 의 마법피해를 주며, 이동속도를 1초간 33% 감소시킵니다.
구슬은 돌아오며 적중한 적에게 45 / 70 / 95 / 120 / 145 + (0.4 AP) 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단순 피해량 조절이며,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W - 여우불

쿨타임 10 / 9 / 8 / 7 / 6초
마나 소모량 40

아리가 세개의 여우불을 만들어내며, 이동속도가 3초동안 40 / 50 / 60 / 70 / 80%까지 증가했다가, 천천히 감소합니다.
여우불은 3초동안 아리의 곁에서 회전하며, 아리의 기본공격또는 매혹당한 대상에게 날아가 대상 최대체력의 8 / 9 / 10 / 11 / 12% + (0.65 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 한명의 대상에게 하나의 여우불만 날아갑니다.
* 여우불이 3초동안 날아가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변 적에게 날아갑니다.


기존 여우불의 경우, 너무나도 존재감이 없는 스킬이었습니다.
바스타야의 은총의 이동속도 증가 기능을 여우불에 통합하며, 아리가 여우불을 직접 날리도록 재설계 했습니다.


E - 매혹

쿨타임 14 / 13 / 12 / 11 / 10초
마나 소모량 60 / 65 / 70 / 75 / 80
사거리 975


아리가 키스를 날려 첫번째로 맞는 적에게 70 / 105 / 140 / 175 / 210 + (0.5 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홀립니다.
홀린 적은 돌진중이던 상태가 취소되며, 1.25 / 1.5 / 1.75 / 2 / 2.25초간 아리에게 무작정 걸어옵니다.

* 적 챔피언을 홀릴 경우, 3초동안 대상에게 정기 흡수의 회복량과 마나 흡수량이 세배로 증가합니다.


기존 매커니즘은 그대로 유지한 채, 대상이 받는 피해량을 20% 증가시키는 기능 대신 정기 흡수에 대한 매커니즘을 추가로 넣어봤습니다.
매혹당한 대상에게서 정기를 더 많이 흡수할 수 있다는 설정이 잘 어울리죠.
데미지 증가 기능이 사라진 대신, Q W E 스킬에서 데미지가 소폭 증가했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R - 혼령질주

쿨타임 120 / 100 / 80초
마나 소모량 100

아리가 전방으로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적에게 혼령의 정기를 3개 쏘아내 70 / 110 / 150 + (0.4 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10초안에 최대 3번까지 사용한 다음 쿨타임이 적용됩니다.


단순 피해량 조절과, 쿨타임 조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