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될 수 있는 나름의 분석과 길을 제시

주변의 틀렸다는 홍수 속에서 자신을 잃고 자신감을 잃었다.

그의 플레이는 상대를 압도하는 라이전이다.그는 리더였고 개척자 였고 모험가 였고 누구도 미답지를 걷는 콜럼버스의 후예에게 조언이나 말을 덧대면 큰일 난다. 그저 스스로 언제나 답을 찾으니 믿으며 지켜 봐야 된다.


그러나 사람들은 남이 잘되는 꼴은 절대 못보기에 약점이 있어 장점을.더 살릴 수 있다는 진리를 모르고 약점만을 물어 뜯어 사람을 사람으로 살지 않는다. 짐승이 된다.

본론으로 돌아가
자 여기서 간단한 수학 문제를 내겠다.

총 정신력 100 = 라인전압박능력x + cs먹기y

cs 먹기에 집중하며 라인압박능력이 떨어지고 라인 압박능력이 떨어지면 자신의 장기를 상실한다. kt의 강력한 무기 바텀이 그렇게 무너져내려갔다. 하지만 데프트는 자기 자신을 믿고 cs 에 연연하지도 연연하지 않지도 무덤덤하게 받아들이며

자신의 장기를 끼를 재능을 다시금 살린다면 그는 부활하여 불사조가 되리라.


신경을 쓰지 않으면 되지만 신경을 안 쓸 수 없다 생각하는 순간에 집중하여 다른 생각으로 생각을 돌리지 않는다면. 노래를 부르거나 순간 춤을.추거나 하면서

그렇게 그런 식으로 그 순간을 넘어가면 신경을 쓴다는것 자체를 하면 안된다는 것을 인지하고 나서 부터는 생각을 직접하지 않고 단지 간접 약한 인지만 한 상태로 생각을 해서 인지하지도 안하지도 않는 상태를 만들 수 있다.


약점이 있는 것은 그 만큼의 강점이 있다는 소리다.
하나가 모자라면 하나는 많다.
대머리가 머리가 없다면 다른 것은 더 커진다 예를 들어 성기나 머리 손 발 간 심장 뼈 피 어느것은 더 많아진다.

대머리는 신인류다.

모든 것은 총체성 아래 하나다. 모것총아하.



6줄 요약
1. 자신의 주관을 믿고
2. 타인의 말과 싸워이기며
3. 자신을 지켜나간다.
4. 오직 자기 자신을 자신의 삶의 등불로 삼아라.
5. 코치는 그저 조언을 할 뿐. 선택은 자신이 하는 것이다.
6. 옳은 건 자신이다. 그것을 지켜나가며 발전 시키는 자만이 끝끝내 더 큰 보상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