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기

>조합정리
1.FNC[이렐리아/브라움/우르곳/진/리신]
조합적 밸런스를 보자면 좋진 않다고 볼수있을것 같다.
데미지기대치도 이렐리아에 너무 몰려있고 확정cc가 없고 조건부 cc기가 많은조합은 소위말해 난이도 높은 조합이다.
프나틱이 반반무난히가면 과연 기분이 좋을까? 라는 의문이드는 조합이다 사실 ig상대로 초반에 앞서 간다는것은 굉장히 힘들다. 이렐리아가 잘 풀리지 못한다면 패배 할 것이다.



2.IG[알리스타/카밀/사이온/카이사/라이즈]
강력한 이니쉬와 탱,딜 ad,ap밸런스가 가히 환상적이라 볼수있다. 하지만 초반부터 힘을 쓰긴 힘들지만 초반을 무난히넘긴다면 한타페이지에서 확실한 포커싱과 앞라인을 잡아주는 사이온,카밀이 있기 때문에 라이즈카이사의 프리딜이 나올 수 있다.

>경기포인트
1.IG는 6분에 상대바텀쪽 시야를 먹어서 미드의 유효갱킹을 하고  프나틱은 상대 탑쪽 시야를 완전히 장악하진 않았었다.


IG의 닝이 음파를 카밀의 궁극기로 판정을 흡수한 장면이다. 이 센스 하나로 미드 2VS2 싸움은 IG가 이렐리아를 잡아내게 된다.
2.캡스의 이렐리아가 1/4/1까지 되면서 프나틱의 딜이 없어졌다. 

3.프나틱 조합의 딜이없음을 바로 캐치한 IG는 바론을 대놓고 치면서 그후 한타 승리로 게임 끝
정리:미드에서 균형이 깨지면서 IG쪽으로 빠르게 굴려간 이유는 자신들이 유리함을 캐치하면 싸움을 걸 수 있는 조합을 하기 때문이다.



2경기

>조합정리
1.FNC[우르곳/리신/브라움/이즈리얼/아지르]
아지르,이즈리얼로 중후반캐리력,포킹을 기대할 수 있고,신드라의 콤보를 막아낼 브라움이 있고,이니쉬가 부족하지만 받아치기에는 아주 좋다 볼 수 있다.


2.IG[알리스타/이렐리아/루시안/그라가스/신드라]
조합밸런스는 떨어진다고 볼 수 있다. 탑이렐리아,원딜루시안 개인플레이가 뛰어난 챔피언들이고 라인전이 강력하다. 
초반부터 강한챔피언들을 선택했다.갱을 잘다닐 수 있는 포식자그라가스와 호응이 뛰어난 세 라인이기 때문에 갱킹으로 풀고 오브젝트 싸움에서 압도적 힘을 보여줘야 한다.


>경기포인트

1.경기초반 닝의 그라가스는 역시 갱을 다니며 우르곳을 집중적으로 봐주면서 풀어줬고 그 결과 14분에 0/4/1이 되었다 
보통 탑의 브루저픽이 나오면 밀어주는게 정석이다 피오라,제이스,이렐리아 등등 닝은 완벽하게 소화하고 첫용인 불용에서 싸움도 일으킨다.


2.26분까지 계속된 IG의 판이 만들어지면서 이렐리아가 폭풍정상하게되고 결국 프나틱은 바텀에2명인것을 보고 어쩔수 없는 바론을 치게됬지만 골드차이 7천뿐이지만 불용2개와 성장차이가 엄청나면서 패배하게됩니다.


3경기

>조합정리

1.IG[라칸/카밀/아트록스/카이사/갈리오]

전체적으로 돌진형 조합이면서 밸런스가 갖춰지면서 딜도 강한 조합이다. 하지만 대부분 6렙후 전성기를 맞이하기 때문에 6렙전까지 잘 버텨줘야한다. 한타페이지로 넘어가게되면 카밀이나 라칸의 돌진 후 이니쉬 그리고 갈리오의 궁극기로 덮어주면서 카이사의 프리딜이 예상된다.

2.FNC[빅토르/자야/쓰레쉬/잭스/우르곳]

탱딜 밸런스는 잘잡혔지만 라인전을 이기기는 힘들것 같은픽들이다. 우르곳과 잭스가 앞라인을 서주면서 빅토르자야의 딜을 기대해봐야겠다. 하지만 또 다시 애매한 이니쉬 잭스혼자 들어가기엔 너무 무리가 있다. 쓰레쉬가 많이 중요하다.


>경기포인트

1.1분경 바오란의 실수성 플레이가 나와 의미없는 선취점을 주게되었다 점멸은 빠졌지만 단순 해프닝으로 끝날 수 있는 상황이다.

2.15분까지 난전이 많이 나왔지만 먼저 바텀 포탑을 가져간 IG, 불용을 먹은 프나틱 하지만 난전에선 IG가 킬을 더 많이먹었지만 15분에 바텀에서 결국 프나틱은 강수를 띄웠고 궁있는 아트록스를 잡는데 시간이 너무오래끌려 합류에 좋은 갈리오가 오면서  이후 2대5 교환이 되버리면서 카이사가 7/0/3이 되버린다.


3.20분 IG가 5천골드 유리하지만 조합의 강점인 싸움을 열기위해 바론을 쳤지만 프나틱이 스틸에 성공했다.

4.빅토르가 탑라인을 밀기위해 쓰레쉬가 귀환을 타다가 끊게 되고 쓰레쉬와 우르곳이 빅토르를 봐주는 상황이된다.

5.하지만 미니맵을보면 IG는 모두 바텀에 가있고 바텀에 대포라인이 형성되어 억제기앞 까지 오게된다.

6.타워를 없애 놨기 때문에 타워압박을 안받을수 있는 상황에서 이니쉬를걸어 싸움을 열어버려서 게임을 끝냅니다.


정리:3경기연속 IG는 싸움을 잘 열수 있는 픽들로 구성을 했고 그에 제대로 보여줬지만 프나틱은 우르곳을 고집한게 조합의 자유도를 묶은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