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무도 안쓰는 꿀 정글이 있는데 바로 Gragas(그라가스)그라가스 정글이다.

다들 알다시피 그라가스가 전체적인 칼질을 당하고 미드에서는 더이상보이지 않는다.
하지만.그라가스로 정글을 가면 말이 달라진다.
그라가스는 정글로써 장점이 정말 많고 단점은 거의없고 갱도 정말 잘통한다.그리고 캐리력도 최상급.
더군다나 육식1티어인Lee Sin(리 신)Elise(엘리스) 모두 너프를 먹고 섬광도 너프를 먹어서 1티어로 사용가능하다

간략하게 장단점을 보면

장점
1.빠른정글링(정글속도가 카직스급)
2.쉬운갱킹(qBarrel Roll(술통 굴리기)슬로우 wDrunken Rage(취중 분노) 퍼뎀 eBody Slam(몸통 박치기) 기절+에어본 r Explosive Cask(술통 폭발)넉백+에어본)
3.피관리(패시브Happy Hour(서비스 시간)가 진심 개사기라서 정령석으로 풀피 정글링가능)
4.이동기가 좋음=와드 무시갱킹 가능=합류빠름
5.딜템이 안나와도 딜이잘박힌다(w가 최대체력비례라서 적당히 탱템둘러도 딜이잘나온다)


그니까 모두 그라가스 정글로 꿀빨자.

(팁1.q는 던져놓고 오래 냅두면 피해량이 증가한다
2.렝가Rengar(렝가)는 밴하자)
 
 
 
추가
 
 
스킬트리는  e선마 후  wqwqwq로 올리고


많은분들이 q선마가 더좋다고하시는데 스킬선마는 취향인것 같습니다 q선마가 장점이더많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e선마를 하는이유는 q가 맞추기가 어렵고 갱갈때는 차징을 못하다시피해서 e선마 깡딜이 더좋아서 e선마를하는겁니다.더이상 태클은 ㄴㄴ
 
템트리는 마체테(사냥꾼의 마체테) 5포-망령(망령의 영혼) -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마관신발 여기까지는 공통이고
상대팀에 ap가 많으면 심홀Abyssal Scepter(심연의 홀)-존야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아니면 그냥 존야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올리고 썬파 이런템 둘둘하면 어느정도 딜도 되고 탱도됩니다.
흥햇으면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이런거 올려도 됨요.
중점은 딜템만 가지말라는거 아주 흥하지않은이상 딜은 미드원딜에게 맡기고 엘리스처럼 딜탱으로 가주셔야한다는점.
근데 탱만가도 딜나옴 개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