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난의 허리케인이라는 템의 경우 치명타 외에 거의 모든 온힛 효과가 적용됩니다.

레드 효과, 피흡, 패시브 독스택, 얼망 효과 등등 이요...

기존 몰왕, 팬댄or스태틱, 라위 템트리가 아닌

피바라기, 루난의 허리케인, 라위 템트리로 가보는 거죠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루난의 허리케인 (원거리))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

이런 식으로 1,2,3 코어를 올립니다. 약간 암살형보다 한타 지향형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겠네요.

트위치의 스킬구성과 굉장한 시너지를 가집니다.

일단 증가된 AD는 루난 계수와 E스킬의 계수에 큰 영향을 줍니다.

독약병 투척 후 루난과 Q공속증가,R사거리증가 (루난 2,3타에게 관통 효과는 없습니다)

의 시너지가 발동하여 다수에게 독스택이 순식간에 쌓입니다. 관통과 3타 모두 피흡이 인정되기 때문에

피가 차는 속도도 괴랄해집니다. 그리고 오염 !! 경우에 따라 잘 응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 정리도 엄청 빨라집니다.

치명타를 배제하였지만 다른 각도로 보았을 때 한 대상에게 들어가는 200%의 치명타 데미지가

3명에게 항시 나누어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더 높은 DPS를 낼 수 있습니다. 물론 소규모 교전 이상일 때요.

상대방 정글러까지 총 3명이 합세해 뒤엉키며 교전을 하는데 끝까지 생존하며 루난으로 딜을 넣고 순식간에 쌓여진

독스택은 괴랄한 오염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위에도 말했듯 트위치와의 스킬들과 시너지가 매우 큽니다. 

빼놓을게 없습니다.


4코어는 
경우에 따라 딜을 더 넣고 싶으면 인피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카이팅이 필요하면 몰왕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적 진영붕괴 및 체력증가로 얼망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 스태틱 번개 스택 3배로 쌓이므로 스태틱(스태틱의 단검)



5코어는 

생존템을 가줍니다. 정말 압살이 가능하다면 딜템을 하나 더 가도 무방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