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찮게 동생아디를 빌려서 실론즈 체험을 해보고 느낀 체험 tip

오늘도 아 캐리중인데ㅡㅡ 우리팀 씹노답세끼들 ㅉㅉ.. 이러면서 실버에서 서식중인 당신들을 위한 꿀Tip

이 Tip은 실버티어에 평균적인 실력자들보다 피지컬적으론 압도하지만 왜이렇게 팀이 쳐짤리나? 혹은 내가 짤리나

모든 답은 와드에 있다. 많은 피지컬 뛰어난 실버들의 착각이 있다. 항상 팀은 짤리고 나는 캐리하고 못해먹겠다.

그러면서 보면 지도 와드는 많으면 1개 진짜 개념있으면 2개, 대부분 와드 안사고 공탬간다.

답은 위 사진에 있다 내가 사진을 올린건 실론즈에서 양학하는 kda를 자랑하려고 올린게 아니다.

와드 구매 갯수를 보면 좀 과하게 많이 샀다는 느낌을 받을것이다.

하지만 매판 캐리한다는 당신이 와드를 저렇게 샀을까 ? 30판정도 실버에서 하며 느낀건 맵이 어두워도

너무 어둡다. 맵리를 못해도 와드가 깔려 있다면 갱을 같은팀이 봐주고 핑으로 방지해줄 수 있다.

본인은 미드를 가면 적어도 핑와1 와드2 탑에서도 마찬가지로 핑와1 와드2를 꼭 사갔다.

실버에선 와드 정말 더럽게 안지워지더라 핑와가 게임 내내 안지워 진적도 있었다.

그리고 빨간 장신구도 빨리 가는게 낫다. 이유는 서폿과 나밖에 안지우니까.

낚시도 꼭 장신구나 핑와로 와드 확인도 안하고 부쉬에 숨어있음 안보이는 줄 알더라.

3살먹은 애세끼나 개세끼들이 대가리 이불에 쳐박고 아무도 안보이겠지? 이거랑 똑같은 경우다.

라인전 압도하고 캐리했는데 그깟 와드 3개정도 못살까?

적 정글과 용 , 바론쪽 시야를 밝혀주자 . 개 씹노답인 우리팀도 그러면 짤릴것도 안짤린다.

실버에선 그렇게 해줘두 정말 답이 없는 사람들도 있는것은 맞지만 아무리 본인이 잘커도 5:5 게임이다.

서포터가, 혹은 다른 라이너가 와드 안사면 내가 더 사자 .

내가 와드를 깔아주면 어줍짢은 컨트롤로 앞으로 돌진 바람장막! 하세기! 이따위 짓거리하는

야스오 충같은 놈들도 적의 위치와 수를 보고 한번 더 생각 할 수 있게된다.

실버에선 코어탬 하나 덜 나와도 와드로 이길수 있다.

오늘도 나는 개발랐는데 우리팀 씹노답이라 스트레스 받는 님들 와드 나처럼 사봐도 지면

그떄 욕해도 늦지 않다.

물론 졌으면 욕 시원하게 존나 하고 욕과 함꼐 스트레스 날리고 다음판 가자. 다음판도 캐리하면되니까

게임 도중엔 바론 용, 버프 시간 체크 외엔 아예 채팅치지마라 내가 캐리하기전에 애들 멘탈 터지는수도있다.

오늘도 실버를 벗어나기 위해 몸부림치는 그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