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스 쓰레쉬가 너무 자기들이 이긴다고 확정 짓고 빨리면서 싸워서 졌네

제리 유미가 징스 쓰레쉬한테 2레벨엔 쌈을 압도적으로 질 파워가 아님

애초에 챔프 구조상 2레벨에 모든 스킬이 나오고 전투 스펠도 3개나 쓰는거라
3~5레벨이 약한거지 2레벨엔 파워가 있는 구조일 수 밖에 없음

2레벨은 굳이 유미 상대로 멸망전까지 할 이유가 없는 시간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