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48
조회: 141
추천: 0
개인채팅 메시지 신고 기능 추가 됐다는데 어딨음? ㅡㅡ상단에는 설정 버튼 누르면 '날짜별 보기'랑 '무시' 밖에 없고
채팅에 우클릭 하면 '친구 삭제'랑 '차단' 밖에 안 뜨는데 메시지 신고 기능은 도대체 어디있단 말인가 아 게임 편하게 잘만 이기고 나한테 욕 박고 튄 트타 신고해야되는데 아니 바텀 초반 인베 때 미드 사일 어시 덕에 킬 먹고 나도 2렙 갱 가서 아군 블랭 죽었지만, 상대 둘 다 땄고 그 뒤로 바텀 개털었으면 만족 해야 되는 거 아님? 뭐가 불만이지? 옵젝도 다 챙겼고 뭐가 불만이냐니까 모르면 평생 거기 박혀있어라 토 쏠리니까 라고 하는데 생배 에딱이가 불만이 많어 용방 정글로 그 정도 해줬음 만족할 것이지 게임도 상대 서폿 탈주로 칼 서렌 받고 그냥 스무스했는데 냅다 패드립을 처박고 있네
EXP
74,245
(44%)
/ 77,001
탑우디르 유저 (딜탱 호디르) 내 롤/탑우디르 이력 및 우디르 펜타킬 (클릭해서 펼치기) 본캐: 달려라냇물아아#KR1 부캐: 탑우디르#KR1 탑레 : 마스터 216점 (16시즌) ![]()
|
달려라냇물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