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에는 설정 버튼 누르면 '날짜별 보기'랑 '무시' 밖에 없고
채팅에 우클릭 하면 '친구 삭제'랑 '차단' 밖에 안 뜨는데
메시지 신고 기능은 도대체 어디있단 말인가

아 게임 편하게 잘만 이기고
나한테 욕 박고 튄 트타 신고해야되는데

아니 바텀 초반 인베 때 미드 사일 어시 덕에 킬 먹고
나도 2렙 갱 가서 아군 블랭 죽었지만, 상대 둘 다 땄고
그 뒤로 바텀 개털었으면 만족 해야 되는 거 아님?
뭐가 불만이지?

옵젝도 다 챙겼고
뭐가 불만이냐니까 모르면 평생 거기 박혀있어라 토 쏠리니까 라고 하는데
생배 에딱이가 불만이 많어

용방 정글로 그 정도 해줬음 만족할 것이지
게임도 상대 서폿 탈주로 칼 서렌 받고 그냥 스무스했는데
냅다 패드립을 처박고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