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차이나야 겜 해주는데 마 10층인데 어떨때는 첼 2000점 만나고 겜하다가 어떨때는 다이아1 마빵 만나주고 심하면 아군에 에메랄드 1도 있는데 답이없음..

한 게임 한 게임에 수준차이가 너무 심하니까 스트레스 너무 심해서 못하겠음..

마빵단 다이아새끼들은 좆같이해놓고 입터니까 꼴보기도 싫고 매칭풀이 넓어도 진짜 너무 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