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20
조회: 112
추천: 0
원딜이 스트레스 제일받는라인<- 이게 진짜 개소리임숟가락 가스라이팅중에서 제일 개소리가 이거
탑 미드는 게임시작하자마자 바텀키운다고 버림당하고 순수알아서 커야하는데 상대 서폿 정글은 탑미드 존나오고 이런억까이기고 라인전털고 2차깨도 원딜이 개병신이면 게임쳐져야하는데 ㅋㅋ 뭔원딜이 스트레스 받노 ㅋㅋ 탑미드가 원딜보다 스트레스 더받았으면 더받았지 덜받지는 않음 적어도 원딜은 정글이 시팅이라도 해주지 2대2하는거 탑 미드는 라인전 거의 3대1 2대1 이지랄하는데 미드는 초반부터 3대1해야하고 탑도 유충타이밍때 3대1해야함
EXP
4,282
(70%)
/ 4,401
|
Extravagan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