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27
조회: 158
추천: 0
라인전 ㅈ망하고 진거 같으면 최대한 빨리 1차타워 밀리셈라인전 지속할수록 차이 벌어지니까
그냥 미친척하고 로밍이랑 정글시야 따고 댕기면 적 탑이 포블이나 먹자하고 1차타워 미는데 앵간하면 솔랭에서 1차 이후에 탑 라이너들 뭐 해야할지 잘 몰라서 벙찌거나 무리하다가 제압골 헌납함. 이거 잘 큰 우리팀이 먹으면 겜 역으로 굴러가고 못큰 내가 먹으면 레벨이랑 돈 슬슬 따라감. 최소 마티까진 이 방법 잘 먹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