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안그래도 농붕이들 크로코 VS 스폰지로 나뉘어서 존나게 싸우는데

이제 진짜로 농심 크로코 찌라시까지 돌고있네...

아니 LNG에서도 진짜 개욕쳐먹고있는데 왜 또 얘 데려올려는거냐고....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