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19
조회: 162
추천: 0
농심 크로코는 진짜 제발....하...![]() 지금 안그래도 농붕이들 크로코 VS 스폰지로 나뉘어서 존나게 싸우는데 이제 진짜로 농심 크로코 찌라시까지 돌고있네... 아니 LNG에서도 진짜 개욕쳐먹고있는데 왜 또 얘 데려올려는거냐고....하
EXP
170,712
(42%)
/ 185,001
|

HuxS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