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데알건바홀 = 무력화&부파 적당히 추가
2. 카운터 전직업 개편
3. 서머너 버그 개선 + 데헌 개선 및 상향
4. 유물셋 악몽 너프, 사멸 버프 혹은 효과 조정, 배신 개선, 매혹 버프
5. 백/헤드의 직관성 혹은 판정을 좀 더 널널하게 패치
5. 리허설&데자뷰 보정 컨텐츠인 이유? 보상은?
: 미니온때 나온 이야기지만 적정레벨임에도 불구하고 트라이 조차 안하는 사람이 25% - 이 중 대부분은 레이드에 대한 두려움이나 타인에 대한 미안함 때문에 시도조차 안하고 있는것으로 예상됨.

리허설&데자뷰는 저렙들에게 맛보기로도 존재하지만 두려움을 가진 고렙들에게도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레이드임.
보정컨텐츠인 이유도 고렙들이 딜찍누로 패턴을 스킵하거나 빠른시간안에 후딱 클리어해서 패턴 학습이 덜 되는것을 방지할려고 설정한 것으로 예상함.

보상에 대한 논란. 왜?
훨씬 더 상위 컨텐츠인 노말 클리어자들이 보상을 위해 강제 보정 당하면서 시간을 더 투자하는 상황 발생
해결책은? : 노말 클리어시 광기표식/몽환표식을 똑같이 보상 혹은 노말 클리어 보상 재료로 표식 교환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