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는 스킬6회시전후 6초내로 스킬써가면서 스택유지하는거고

정단은 그냥 치명확률20%에 치피12%감소잖아요

근데 아드 올려치기랑 정단 내려치기가 좀 심한거아닌가 생각이...


33333기준 아드의경우 실전에서보면

첫 스킬6개는 3333각인수준으로 쓰는거고

여기서 패턴이나오거나 딜을 못하는상황이 많을텐데...

중간에 스킬을 쓰면서 유지하는거조차

스킬로 버블을 채워야하는 직업의경우는 이것조차 딜로스고

너무 허수아비만 놓고 계산하는거아닌가 싶은데요


그리고 정밀단도의경우 우선 치명이안뜨면 뎀감은 없으니

예둔처럼 상시패널티확률이 존재하는건 아니고

치명확률이 높을수록 효율이 낮아진다곤하지만

정단안쓰고 어차피 특성수치로 치명을 올린다고해도

그 특성수치로 올리는것도 효율이낮아지는건 마찬가지임에도

개개인이 원하는 적정크리율까진 올리잖아요


근데 아드는 제생각보다 너무 고평가되고있고

정단은 제생각보다 너무 저평가되고있다고 생각하는데

뭔가 다른게 있는건지 혹은 아브에선 허수아비급으로

딜이 가능한건지... 이게 참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