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금강선이 쌀먹 최적화 게임으로 만들고 있음 ㅋㅋㅋㅋㅋ

다른 게임 다 엎어지고 반사이익으로 좀 뜨니까

성장을 파는 부분유료화 게임 주제에 되먹잖은 "평등" "라이트유저" 배려한다는 둥

소위 좌빨갬성 물씬 풍기던 아크라시움 그 시절로 꾸득꾸득 기어감 




로아온에서 골드인플레이션의 원인을 

"발노" "비노" "알고" "다캐릭" 이렇게 진단한 다음에 

해결책으로 이 3개 골드 삭감 + 원정대 골드6캐릭 수급제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드인플레이션의 근본적인 원인은

1520 아브1~6 캐릭보다 발비노1430이 압도적으로 골드파밍이 유리한 조또 근본없는 보상체계가 1번
-> 지들도 인정했는지 이번에 개ㅈ만큼 골드보상 올려줬더라? ㅋㅋ 

발비노1430이 압도적 효율을 자랑하는데 7월에 무지성 완화로 다배럭 안하면 호구되게 만든게 2번
-> 지들도 인정했는지 이번엔 하익 1캐릭한정으로 1445 완화시켜줬더라? ㅋㅋ

당분간 "수 평 컨 텐 츠" 개발할 시간 벌어줄 목적으로 고대20강 이후부터 개ㅈ같은 강화효율,
개ㅄ같이 비율 안맞는 재료 설계로 그냥 "강 화 하 지 마"라고 대놓고 선언한데다
하브56 보상 ㅈ이라 진짜 강화할 이유가 없어서 전부 다 재료 골드 다 던지게 만드게 3번




발비노 따리들이 캐는 골드가 인플레를 불러왔으면 발비노 구간만 제한하면 되잖아?
1500+ 다캐릭 존나 양산하는 사람이 전체 유저중에 비율로 따지면 몇%나 되겠으며
또 그사람들이 인플레이션을 유발하면 얼마나 유발한다고 이 사람들 까지 싸잡아 조지겠냐?


고레벨 캐릭 여러개 보유한 소위 선발대랑, 6캐릭도 제대로 못갖춘 이제 진입한 사람들이랑
"격차"가 너무 벌어지면 안되니까. 

계정당 골드 최대 수급치를 1560 6캐릭 발+쿠+하브16 x 6 만큼을 계정 클골 최대치로 묶은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쓰고 시간써서 고레벨, 다캐릭 하는거? 게임사가 적극 막는다! 더 큰 격차는 용납하지 않는다!
이래서 초반에 좌빨갬성 물씬 풍긴다고 한거다.




지들이 게임 설계 개ㅈ같이 하고 운영 개ㅈ박아놓고도 "다른겜 하다오세여~"하니

개 꼬와서 다 쌀먹전환해서 골드고 재료고 던지는거지.

15층 죄다 쌀먹이라고 욕할게 있나? 게임을 그렇게 만드는데 ㅋㅋㅋㅋㅋ

로웬도 싯팔 악세값이 아깝다. ㅄ같은 컨텐츠




ㅈ벤 발비노들 기준으로는 갓겜이겠다.

아직 6캐릭도 다 못채웠는데 6캐릭 넘는 선발대들이랑 강제로 골드수급 격차도 줄여주고

선발대들 죄다 쌀먹전환해서 재료 전부 던져주는 덕에 강화 재료도 싸고.

앞으로 골드 계속 떡락할거라 돈써서 강화할려면 강화비용도 싸고.

어차피 시간 돈 여유 있는 대깨로들 좀 패면 어때?

시간도 돈도 없는 라이트 유저 유입이 중요하지~ 안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