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a
2022-12-10 17:51
조회: 1,590
추천: 3
비주류 각인 개선안- 개선안 - 레벨 1 - 적을 타격 시 적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자폭병을 소환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레벨 2 - 적을 타격 시 적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자폭병을 소환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레벨 3 - 적을 타격 시 적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자폭병을 소환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해로운 효과 = 방깍, 공깍, 치깍, 중독, 화상, 빙결 등등) 서폿용 각인으로 구슬동자와 다르게 디버프를 거는 용도로 개선. 딜적으로 심히 차이가 많이 나서 재사용 대기시간이 상대적으로 길고 디버프의 종류 또한 많음. 자폭병 색깔로 어떤 디버프가 나올지 알 수 있게 판단. (흰색=치적 , 보라색=방깍 , 빨간색=화상 등) - 개선안 - 레벨 1 - 적을 타격 시 일정 확률로 자신의 8m 이내에 에테르를 생성한다. 자신이 획득 시 파티원의 수에 따라 에테르의 효과를 배분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레벨 2 - 적을 타격 시 일정 확률로 자신의 8m 이내에 에테르를 생성한다. 자신이 획득 시 파티원의 수에 따라 에테르의 효과를 배분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레벨 3 - 적을 타격 시 일정 확률로 자신의 8m 이내에 에테르를 생성한다. 자신이 획득 시 파티원의 수에 따라 에테르의 효과를 배분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구슬동자의 최대의 단점인 서포터 자신이 주요 에테르(섬광, 힘)를 먹어버린다는 단점이 개선되었으면 하는 생각함 (마나 구슬 분배해서 끝마딜러들 싫어한다? 몰?루) - 개선안 - 레벨 1 - 여신의 가호를 받아 30초 동안 공격 및 이동 속도가 2% 증가시키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3% 증가한다. 또한 단 1회에 한 해, 피격 시 받는 피해가 60% 감소 시키는 보호막을 획득한다. 피격 시 효과는 사라진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레벨 2 - 여신의 가호를 받아 30초 동안 공격 및 이동 속도가 4% 증가시키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8% 증가한다. 단 1회에 한 해, 피격 시 받는 피해가 60% 감소 시키는 보호막을 획득한다. 피격 시 효과는 사라진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레벨 3 - 여신의 가호를 받아 30초 동안 공격 및 이동 속도가 6% 증가시키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 증가한다. 단 1회에 한 해, 피격 시 받는 피해가 60% 감소 시키는 보호막을 획득한다. 피격 시 효과는 사라진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배신셋 초월 느낌을 생각해서 적어본 고인물 전용 각인. 노피격 챌린지가 만약 유행한다면 유용하지 않을까 기대함 피격 시 < 가 보스한테 맞는게 아니라 자연적으로 도트데미지가 들어오는 경우는 제외시켜야할듯 (하브 내부 및 일리아칸 등) - 개선안 - 레벨 1 - 체력이 30% 이하인 대상을 회복 시 대상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5%에 해당되는 보호막을 생성시키고 대상에 대한 회복 효과가 추가로 3% 증가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레벨 2 - 체력이 30% 이하인 대상을 회복 시 대상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되는 보호막을 생성시키고 대상에 대한 회복 효과가 추가로 6% 증가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레벨 3 - 체력이 30% 이하인 대상을 회복 시 대상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되는 보호막을 생성시키고 대상에 대한 회복 효과가 추가로 12% 증가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조금 더 서폿에게 맞는 각인으로 개선하였고 피 없는 파티원을 갑작스럽게 케어해야하는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상시 발동은 오버밸런스라 판단하여 내부쿨을 넣음 - 개선안 - 레벨 1 - 카운터 성공 시, 대상의 모든 방어력을 3초 동안 5% 감소시킨다. 레벨 2 - 카운터 성공 시, 대상의 모든 방어력을 3초 동안 10% 감소시킨다. 레벨 3 - 카운터 성공 시, 대상의 모든 방어력을 3초 동안 15% 감소시킨다. 서폿용 각인으로 심플한 효과로 강력한 효과를 가지도록 개선. 카운터가 많은 레이드 혹은 가디언 토벌에서 주로 사용될 것을 기대함. 1레벨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함. - 개선안 - 레벨 1 - 이동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하고 이동기 사용 후 6초 동안 기본공격 및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의 피해가 3% 증가한다. 레벨 2 - 이동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하고 이동기 사용 후 6초 동안 기본공격 및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의 피해가 8% 증가한다. 레벨 3 - 이동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하고 이동기 사용 후 6초 동안 기본공격 및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의 피해가 16% 증가한다. 일정 확률로 이동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사랑꾼 카드 세트의 효과와 궁합시켜 이동기를 사전작업으로 써야한다는 최대의 단점을 보안하고 극신속 직업과의 궁합을 기대한 개선 - 개선안 - 레벨 1 - 각성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하고, 사용 제한 횟수가 1회 증가하며 각성기로 주는 피해가 4% 증가한다. 레벨 2 - 각성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하고, 사용 제한 횟수가 2회 증가하며 각성기로 주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레벨 3 - 각성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사용 제한 횟수가 3회 증가하며 각성기로 주는 피해가 18% 증가한다. 각성기 딜뽕이 좋은 직업(비기 버서커, 충모닉, 역천기공 등)의 보조각인으로 개선 서폿에겐 필수각인이지만 딜러들에겐 비주류이기에 넣어봄 솔직히 각인 이름이 각성인데 각성기 피해가 달려있지 않은게 의문이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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