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선안 -
레벨 1 - 적을 타격 시 적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자폭병을 소환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레벨 2 - 적을 타격 시 적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자폭병을 소환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레벨 3 - 적을 타격 시 적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자폭병을 소환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해로운 효과 = 방깍, 공깍, 치깍, 중독, 화상, 빙결 등등)

서폿용 각인으로 구슬동자와 다르게 디버프를 거는 용도로 개선. 
딜적으로 심히 차이가 많이 나서 재사용 대기시간이 상대적으로 길고 디버프의 종류 또한 많음. 
자폭병 색깔로 어떤 디버프가 나올지 알 수 있게 판단. (흰색=치적 , 보라색=방깍 , 빨간색=화상 등)


- 개선안 -
레벨 1 - 적을 타격 시 일정 확률로 자신의 8m 이내에 에테르를 생성한다. 자신이 획득 시 파티원의 수에 따라 에테르의 효과를 배분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레벨 2 - 적을 타격 시 일정 확률로 자신의 8m 이내에 에테르를 생성한다. 자신이 획득 시 파티원의 수에 따라 에테르의 효과를 배분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레벨 3 - 적을 타격 시 일정 확률로 자신의 8m 이내에 에테르를 생성한다. 자신이 획득 시 파티원의 수에 따라 에테르의 효과를 배분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구슬동자의 최대의 단점인 서포터 자신이 주요 에테르(섬광, 힘)를 먹어버린다는 단점이 개선되었으면 하는 생각함
(마나 구슬 분배해서 끝마딜러들 싫어한다? 몰?루)
이건 비주류 라기보단 그냥 스트레스가 많아보여서 올림


- 개선안 -
레벨 1 -  여신의 가호를 받아 30초 동안 공격 및 이동 속도가 2% 증가시키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3% 증가한다. 또한 단 1회에 한 해,  피격 시 받는 피해가 60% 감소 시키는 보호막을 획득한다. 피격 시 효과는 사라진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레벨 2 - 여신의 가호를 받아 30초 동안 공격 및 이동 속도가 4% 증가시키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8% 증가한다. 단 1회에 한 해, 피격 시 받는 피해가 60% 감소 시키는 보호막을 획득한다. 피격 시 효과는 사라진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레벨 3 - 여신의 가호를 받아 30초 동안 공격 및 이동 속도가 6% 증가시키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 증가한다. 단 1회에 한 해,  피격 시 받는 피해가 60% 감소 시키는 보호막을 획득한다. 피격 시 효과는 사라진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배신셋 초월 느낌을 생각해서 적어본 고인물 전용 각인. 노피격 챌린지가 만약 유행한다면 유용하지 않을까 기대함
피격 시 < 가 보스한테 맞는게 아니라 자연적으로 도트데미지가 들어오는 경우는 제외시켜야할듯 (하브 내부 및 일리아칸 등)


- 개선안 -
레벨 1 - 체력이 30% 이하인 대상을 회복 시 대상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5%에 해당되는 보호막을 생성시키고 대상에 대한 회복 효과가 추가로 3% 증가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레벨 2 - 체력이 30% 이하인 대상을 회복 시 대상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되는 보호막을 생성시키고 대상에 대한 회복 효과가 추가로 6% 증가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레벨 3 - 체력이 30% 이하인 대상을 회복 시 대상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되는 보호막을 생성시키고 대상에 대한 회복 효과가 추가로 12% 증가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조금 더 서폿에게 맞는 각인으로 개선하였고 피 없는 파티원을 갑작스럽게 케어해야하는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상시 발동은 오버밸런스라 판단하여 내부쿨을 넣음


- 개선안 -
레벨 1 - 카운터 성공 시, 대상의 모든 방어력을 3초 동안 5% 감소시킨다. 
레벨 2 - 카운터 성공 시, 대상의 모든 방어력을 3초 동안 10% 감소시킨다. 
레벨 3 - 카운터 성공 시, 대상의 모든 방어력을 3초 동안 15% 감소시킨다. 

서폿용 각인으로 심플한 효과로 강력한 효과를 가지도록 개선. 
카운터가 많은 레이드 혹은 가디언 토벌에서 주로 사용될 것을 기대함. 
1레벨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함.


- 개선안 -
레벨 1 - 이동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하고 이동기 사용 후 6초 동안 기본공격 및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의 피해가 3% 증가한다. 
레벨 2 - 이동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하고 이동기 사용 후 6초 동안 기본공격 및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의 피해가 8% 증가한다. 
레벨 3 - 이동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하고 이동기 사용 후 6초 동안 기본공격 및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의 피해가 16% 증가한다. 일정 확률로 이동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사랑꾼 카드 세트의 효과와 궁합시켜 이동기를 사전작업으로 써야한다는 최대의 단점을 보안하고 극신속 직업과의 궁합을 기대한 개선


- 개선안 -
레벨 1 - 각성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하고, 사용 제한 횟수가 1회 증가하며 각성기로 주는 피해가 4% 증가한다.
레벨 2 - 각성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하고, 사용 제한 횟수가 2회 증가하며 각성기로 주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레벨 3 - 각성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사용 제한 횟수가 3회 증가하며 각성기로 주는 피해가 18% 증가한다.

각성기 딜뽕이 좋은 직업(비기 버서커, 충모닉, 역천기공 등)의 보조각인으로 개선
서폿에겐 필수각인이지만 딜러들에겐 비주류이기에 넣어봄
솔직히 각인 이름이 각성인데 각성기 피해가 달려있지 않은게 의문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