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해지면 사고날일이 많이없는데 딜적인부분에서 차이가심할수밖에없는구조긴함
절대로 어떠한경우에서라도 지딜은 못이기는구조임 그렇다고 저걸 고칠방법이있나 ? 못고침
지딜을 좋게해줄거면 깡딜상향을해야하는건데 그부분을 어떤수준까지 올려야할까? 이부분은 이미늦음
저걸 고치려면 초각성으로 지딜캐릭터들도 폭딜을할수있는 구조를 만들어내야하는건데 캐릭터가바뀌겠지

그리고 이번 확률형도 서폿에서도 불만이있겠지만 확률로 어느정도 밸런스를 가리려는게 어느정도는보였는데
왜 확률형으로했는지가 의문임 저상태가되면 앞으로 누군가 잔혈이뜨면 "서폿"이 확률이 잘떳나봄
"공격력버프"가 잘떳겠지 이렇게 어느정도 변질될거라봄 무기초월은좀 아예 갈아엎고 바꾸던가 다듬어야할필요가있어보임 뭔가애매해 왜저렇게했을까? 

근데 초각성 어떤식으로 나올까? 정확한옵션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특정레이드에서만 얻을수있는 보상으로하면 애매할거라봐서 캐릭터 레벨자체를 올릴거같거든? 60에서 65로바꾸고 이런식으로 레벨당 포인트를주고 찍을수있게할거같기는함 이게제일 그럴듯하지않나 ? 퀘스트로 초각성얻을수있게하고 성장은 캐릭터레벨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