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lostark.game.onstove.com/ContestBoard/Views/5081?page=1&boardType=104&parentNo=2&category=0&searchtype=0&searchtext=&ordertype=latest


[ 컨셉 설명 ]
* 모코코 해적단은 한 때 바다를 주름잡던 저명한 해적단이였으나, 엄청난 폭풍우를 만나 조난당하고 맙니다. 하지만 이들은 해적의 낭만을 버리지 못하고, 겨우 건진 보물상자와 해적깃발을 가지고 다시 무한한 항해를 떠납니다. 캡틴 모코코는 언제나 강한 의지를 가지며 섬의 방향을 찾지만, 세일러 모코코들은 그렇지 않나 봅니다. 항상 딴청을 부리며 놀기 바쁩니다. 

* 비주얼 디테일 : 보물상자 총 4개(열린 보물상자 총2개)와 보물(에스더 기운2개, 10레벨 멸화보석 1개), 펼쳐진 보물지도, 상자에서 나온 골드 총2곳, 망원경, 사각박스 총2개, 돛/뗏목을 연결하는 끈, 세일러 모코코(노랑)이 앉아있는 작은 나무 그루터기(덩쿨)



[ 디테일 설명 ] 

* 기본적으로 정지되어있는 모션은 전체적으로 살짝 출렁이는 모션입니다. 깃발과 돛이 바람에 기분좋게 하늘하늘거립니다.

* 캐릭터의 기본 모션은 '앉기'입니다. 남자 캐릭터의 경우 몸집이 살짝 크기 때문에 뗏목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 펫 소지시 뗏목의 옆에서 서있게 됩니다.

* 열려있는 보물상자(정면에서 우측)안에 있는 보물은 에스더의 기운 2개와 10레벨 멸화보석 1개 입니다. 언제나 빛이 나기 때문에 세일러 모코코 (검정)이 항상 탐내고 있습니다.

* 뗏목에 탑승해 있는 모든 모코코는 일정 시간마다 눈을 깜빡거립니다.

* 뗏목 탑승시 바닥과 약간 떨어져 있습니다.(비눗방울, 의자 탈것 참조)

* 스페이스바 모션 참고용 사진은 캐릭터가 움직이는 모션이 아닌 '서핑보드가 움직이는 모션=뗏목 모션' 입니다.

* [ E ] 스킬 사용 시, 각 남자/여자 캐릭터는 '앉은 상태'에서 상체만 움직입니다. 


[ 마치며 ] 
안녕하세요! 니나브섭 창술키우고 있는 박또까입니다???? 처음으로 공모전에 나가려니 되게 떨리네요 ㅎㅎㅋ 주변 지인들의 조언도 듣고 많은 수정을 거쳐서 완성된 작품입니다! 엄청난 그래픽과 퀄리티는 아니지만, 낭만을 가지고 작업했으니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 이미지는 차마 공모전에는 올릴 순 없었지만.. 작업하면서 웃겼던 순간을 한 장으로 압축해 놓은 것인데 버리긴 아까워서 인벤에만 올려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