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토 주레시절 용 게임이 맞음 ㅋㅋㅋ

그런애들 줘패는건 뭐 중수가 떡질하든 버스트가 뭘하든 교감서머너가 꾸준히 줘패든 
개편전 분망 레알 핵폭탄한방이든 

다 지 하기나름이라 딱 그거에맞는 게임이맞는데

레이드보스만 존~~~~~~~~나게 진화시키고 세련되게 개발함 물론 잘한건맞는데
캐릭터 딜구조나 스킬들도 그만큼 꾸준히 발전시켰어야하는데 

진짜 전혀 못따라감 레이드 개발속도에 10%는 따라가나?
그렇게 방만하게 하는 이유를 개성이없어진다

'합리적인 불편함'< 희대의 개소리로 합리화 시전 ㅋㅋㅋ 그냥 10년전 개발 스킬셋이 개 구식구데기인걸
게임의 개성으로 장착하려는 병신같은 소리를 함 그냥 도태된거를 합리적인 불편함ㅋㅋ 

시발 아닌거같긴하네 하고 족쇄를 하나둘씩 풀어주고있긴하지
낙사 게이지 즉사 잡기 정화 카운터 레이드보스 패턴기믹만 엄청나게 복잡해지고 캐릭터특성은 전혀 
고려되지않은채 계속 달려오고있으니

그냥 개난장판이됐음 초각성따위로 절대로 해결못할거라생각 

혹시나 개발진이 밸런스불평 딜구조불평을 연례행사처럼 알피지는 원래 그래 처럼 매너리즘에 빠져서 
생각하는지 모르겠는데 시즌1급 망조의 느낌으로 분골쇄신해서 정신차리고 캐릭터 다듬기에 
영혼을 갈아넣어야한다고 생각함 

다삭제하고 헬가이아 크로마니움 때려패는 게임으로 회귀? 그럼 상관없지 브커고 뭐고 지랄이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