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둘다 개인적으로 괜찮은 캐릭이라 생각하고
애정주고 키우고있음
(97돌. 엘릭서. 팔찌등)

둘다 딜 잘 때려박는다는 기준이면
공팟 기준에서는 밑잔이든 잔혈이든 딸수 있음
(고정팟으로 잘치는 사람들이랑 가는건 논외)

다만.

적당한선의 딜량 뽑는건 쉬운편인데,
내가 열심히 똥꼬쇼 하는 수고에 비해 리턴이 적음.

예를들어, 대충 친거의 결과값이 10이라면
와 찢었다. 라고 생각한 결과값이 12? 13? 이런느낌.

그래서 충이나 유산이 본캐인 사람들은 불만이 있다고 봄.

높은 저점을 가졌기 때문에, 부캐나 가볍게 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캐릭이나,
고점을 보고싶은 사람들에게는 그냥 고점이
콘크리트처럼 꽉 막혀있으니까.

그래서 타직업들이 볼땐,
보석도 2개에 높은저점을 가진캐릭들이
아니꼽게 보일수도...?

근데 애정있게 키우는 사람들은 높은 저점같은건 관심없고,
그저 꽉막힌 콘크리트 천장이 열받는거지.


아무튼 결론은..
변신캐는 들어가는 품에 비해 고점이 좀 거시기하다..

p.s
번외로 유산이 충보다 좀더 어렵다고 생각함.
아덴 채우는 스킬이 유산이 좀더 병신같고,(느릿~~느릿~~)

둘다 스킬 쉴새없이 굴려야하는데,
유산은 거기에 추가로 스킬을 조립해가면서 써야함.
충은 그냥 다때려박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