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유저가 본인만의 취향이 있을거임
어떤 사람은 직업의 성능이 1번일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직업의 컨셉이 1번일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직업의 외형이 1번일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직업의 무기 종류가 1번 일 수 있고

근데 여기서 성능충들은 도피하는게 쉽겠지만
컨셉이나 무기종류 등등 이런걸 중요시 여기는 사람은 도피하는게 쉽지 않은 사람도 있음

예를들어 어떤 게임을 한다고 했을때
활(원딜)+불속성 컨셉을 평소에도 미친듯이 좋아하는 사람이라 이거는 무조건 본캐다 하고 키웠는데 알고보니 구데기??
근데 단검(근딜)+물속성으로 직변하면 훨씬 강해진다고 했을때 구태어 내가 좋아하는 컨셉 두고 다른 컨셉을 하는게 너무도 싫은거임 차라리 접고 말지

근데 이걸 중요시 안 여기는 사람들이 볼때는
"뭐야? 더 쎈게 있는데 왜 못바꾸는겨?? 진짜 이상하네.. ."
이렇게 되버리는거임

솔직히 해당 게임회사에서 하라고 만든 직업이고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직업을 달리하고 스킬을 달리하고 무기를 달리하는건데 무조건 적으로 약한 직업이 있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함

그러므로
지금 티어 3~5티어 각인들은 상향을 무조건 받아야 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