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슈익 레벨대 1580-> 1600 컴플리트 보상 껴있음

2. 아랫구간 클골너프 상노탑 아래까지 쳐냄 + 상하탑 클골너프 (관문 축소로 파이어혼 삭제-> 너프) 

3. 카멘 너프 ( 알아서 생각하셈 나는 슈익 레벨 풀면서 너프 가능성 있다고 생각함) 

4. 3차각성 레벨대 1630+ . 신규 등급 악세 1640~1650 레벨대 출시 . 신규 카던. 신규 가디언 ,큐브 출시  

5. 솔로잉 레이드 보상 차별화  주 보상 클골 x 장기오르는 귀속 융화돌파석(특수재련) 증정  
어느 정도 솔플로 성장은 시키게 해줘야하는데 파티플레이를 사장시키지 않고 차별화 둘려면 
성장 보상. 방식에서 차별화 할거같음 

6. 4티어 보석 출시 x 

로아는 계속해서 아래 클골너프 강화완화 + 성장 컨텐츠 완화를 꾸준히 풀면서 레벨대를 올리는 형식의 패치를함 

지금 배럭 성장 진입장벽에 보석문제 관여 한다고 생각함

또한 랏딜. 랏폿난에 보석이 기여 1도안한다는 확신이 안듬 

서폿을 키우는데 취향.재미 등 있겠지만 성장 비용(균등 강화 취업) 및 보석. 10멸 또한 문제가 있다고 생각 

보석 자체는 3티어로 매듭을 지어버리고 보석 공급량을 늘릴거라고 생각함 

추후 10레벨 보석-> 강화형식 도입 할 수도 있고 안할 수도 있고 

나중에 9랩 이벤트보석? 가능성 절대 없을거라곤 확신 안듬 줄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