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난이도에 따라 딜량이달라져야하냐?하면 대부분
어려운캐릭은 딜쎄야하고 쉬운캐는 약해야 한다고
생각하잖아

그러면 이건 태생론이랑 다를게 없어서
깔개캐릭은 영원히 깔개 캐릭에서 벗어날수 없는거고 이렇게 맞추는게 맞나?하는 생각이 드는데

그렇다고 아예 돌림판돌려서 난이도 상관없이 랜덤으로 돌리면
이난이도에 이 성능이 맞냐는 얘기가 나올거고 이것도 문제가 있을거같은데 이경우 패치시기문제도 있고
어느쪽이 더 낫다고 생각함?

아무리생각해도 모두가만족할순없을거같아서 아니면 더 나은 다른 패치방식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