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크
2024-05-03 00:30
조회: 503
추천: 0
요샌 일하러올때 인성 안갖추고 들어오는 사람이 많구나...서비스직에서 일하는데 오늘 직원A가 고객과 말싸움하고 컴플레인 들어오고 일이 좀 생김
고객이 환불요청해서 환불해줌. 근데A가 왜 환불해주냐고 이러면 내가 잘못한거로 굳어지지않냐고 사장에게 따짐 바쁜시간대였고 사측의 잘못도 있었기에 환불해준거라고 말해줌 A는 이해못하고 남은 업무시간 내내 빡쳐있음->서비스 질 존나 하락 옆에서 보던 내가 다 불안함 이전에도 A의 말투와 태도에 대한 동료직원들의 평가가 좋지않았음. 보다못한 사장과 팀장, A와 면담 A: 고객도 잘못한게 있는데 왜 나한테만 그러냐 사장: 서비스직인데 업무중에 고객과 말싸움 하는게 맞냐. (A가 메뉴얼을 잘못 숙지 후 고객에게 알려서 고객이 정당하게 컴플레인 건것) 사장: A씨 말투로 컴플레인이 많이 들어온다. 서비스직에 종사하면서 말투와 화법으로 컴플레인이 들어오게하면 어쩌냐 A: 일이 너무 힘든데 그럼 난 어떡해야하는데요!!(소리지름) 나이가 적은거도 아니고 20대 중후반에 이전에도 서비스직에서 일한 경력도 있었음. 상급자가 그냥 바로 위 사수도 아니고 팀장,사장이랑 면담하는데 거기서 울면서 문 밖에 있는 사람들한테도 쩡쩡들리게 소리지르는거 보고 경악함..... ㅅㅂ 내일 출근하기 ㅈㄴ싫네
EXP
300,854
(63%)
/ 310,001
이크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노빈손이레] [선택!2024] 공모전 출구조사 진행중!
[사시인파] 아드로핀 사용해도 효율이 역으로 떨어지는 각인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