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원 매칭 이슈때문에 다 식어빠진게 와서 오늘 배민에 전화해서 환불요청했는데 바로 해주네.....
가게에서 피자는 다됐는데 배달원이 1시간이 넘도록 매칭이 안됐다더라.....
그럼 가게에서 직접 배달해주면 안되냐고 물어보니까 배민주문은 주문자 집 주소가 가게에 공개가 안되서 배민 배달원만 배달이 가능하대 그래서 사장님도 할수만 있으면 직접 하고싶은데 안되니까 답답하다고 하드라. 그래서 사장님이 "일단 피자는 드시고 내일 배민에 전화한번 해보세요 환불 해줄꺼에요"라고 해주시길래 오늘 전화해보니까 상황 설명 하고 나니까 뭔가 더 알아보려는거 없이 "네 알겠습니다. 그러면 요청에 의해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하고 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