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도둑
버서커

그당시 사람들의 발작버튼 붉은파도
레드 더스트 스킬에 붉은파도 트라이포드를 찍으면
팀원들에게 시너지를 주는 대신 자기혼자 피증 30%를 가져갔다.
이거는 파티원 시너지가동률 0%에 달하는 기적의 스킬이었다.


2세대 도둑
스트라이커

자기 딜싸이클 전에만 번개의 분노를 쓰던 스트라이커
자매품으로 창술사의 청룡진도 잇엇으나
번개의분노 시너지 시간이 대폭 길어지고
창술사의 경우 청룡진에 치적이 개인시너지. 따로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는 시너지로 개편됨과 동시에 다른스킬에도 시너지를 하나 더 넣어주어 해결되었다


3세대 도둑
건슬링어

여러가지 모함들이 많이있는데 이는 피스메이커의 치적불균형으로 인해 나온 말이다.
"이색기들은 샷건스킬쓸때는 치적안씀 어차피 오버치명이라"
라는말이 나왓다. 물론 오버치명인건 사실이다.
진짜 그랫는진 모르겟지만 적지않게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



4세대 도둑
유산 스카우터

우리 머리속에 있는 스카우터 이미지.
기믹 잘하고 잘 안죽고 든든하고 엠빞창 자리차지안하는 착한아이
사실 이 스카우터에게는 음흉한 면이 있었다
바로 저조한 시너지 가동률
보통 스카우터들은 2드론변신을 목표로 삼고
대게 많은 인원이 실제로 2드론 변신을 한다
변신이 풀리자마자 바로 2드론스킬을쓰고 바로 변신을 한다면
시너지가 비는시간은 채 2초가 안될것이다.
하지만 변신하기전이 이스케이프를 쓰고 변신하려 한다던지
액티브펄스나 이것저것 쓰고 변신하려고 하면 그 시간은 길어지고 하필 그 길어지는 시간속 쓰는 스킬중에 시너지스킬은 없다.
어차피 자기가 딜하는시간도 아니고 아덴채우는시간이니
아쉬울것은 없으니 천천히 변신해서 딜하자의 레전드마인드


5세대 도둑
절찬 모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