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텍트
스크래치10-꿰뚫는일격(마관30%)->약점공격(피해증가40%)->안전장치(안전한치고빠지기)
엣지10-정신강화(마나소모감소)->무자비한사격(스텍+1 뎀지40%감소)->가벼운발걸음(이속증가)
인피10-카드증가(스텍+1)->균일한공격(피해증가75%)->무한의집중(후딜감소+뎀지200%증가)

루인
레인7-날렵한움직임(공속15%증가)->강화된일격(피해증가25%)
포카드7-정신강화(마나소모감소)->카드강화(피해증가44%)

일반
운명8-날렵한움직임(공속15%증가)->약점포착(cc면상몹에게 피해증가40%)
리턴7-꿰뚫는일격(마관30%)->집중된카드(사거리증가,폭감소,피해증가20%)
이보크7-정신강화(마나소모감소)->집속마법진(피해증가30%)


치명,치피의 딜뽕 기대값을 극단적으로 줄인대신 안전성을 극대화

각스킬들의 선후딜을 최대한없애고 없는스킬구성
스크레치의 안전장치로 치고빠지기
엣지의 이속증가
마나잡아먹는 스킬들의 마나소모감소
리턴의쓰레기같은사거리를 쓸만하게 변경

치명은 터지면 좋고 안터지면그만-뎀증트라이포드들로인해 중박은침
전투특성은 특화,신속+ 치명은 있으면좋고 없음말고


스킬세팅을 이렇게 할 예정인데 아직쪼랩이라 쓸만한지 구데긴지 알수가없네요
일단 극딜보다 생존해서 꾸준딜을 넣는 컨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