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벨 에서 직장인 길드원 모집중입니다!!

이전에는 정말 로스트아크를 재미있게 했었지만, 요즘은 직장 때문에 오래못하며 디스코드로 같이 즐길분들, 또는 주말이나 평일 퇴근후에 같이 레이드 하실분!! 모집하고 있습니다.
신생길드이다 보니, 인원이 현저히 적습니다. 저희와 같이 블랙라벨 길드를 키워나가실 분을 정말 꼭 뵙고 싶습니다.  주요 활동시간은 평일 저녁 7시~ 12시 & 주말은 낮부터 접속 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가입 조건 - 확인 부탁드립니다 🙏---------------------------------
😊 23세 ~ 40세 직장인분들을 찾습니다(남성 분의 경우 군필만! 부탁드립니다.)
😥 예정된 이별은 너무 슬프니까 전역하고 만나요!
😊 BlackLabel은 디스코드를 운영중입니다. 공지사항 전달 등을 위해 디스코드 "필참" 부탁드립니다.
😊 길드 디스코드 서버 부스트 완료!! 이쁘게 꾸며놨습니다 [꺄꺄룽로아콘]
😊 아이템 레벨은 "1580" 이상인 분들을 찾습니다.


-------------------------------------⛔ 가입 제한 ⛔ 및 🚨 주의 사항 🚨----------------------------------
⛔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고정파티 / 고정공대는 사유 불문 즉시 추방입니다.
⛔ 남미새 / 여미새(일명 여왕벌) 사유 불문 즉시 추방입니다.
⛔ 이중 길드는 잊고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상호 협의할 예정입니다.
⛔ 버스 기사를 제한하지는 않습니다. 단, 버스사고(전복 등)의 주범이 되어 문제 여지가 있을 시 추방입니다.
⛔ 인게임 접속시, 디스코드 필참!!
🚨 꼰대 / 예민하신 분들은 불편해요. 3진 아웃 제도, 3번 경고 후 추방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미접속은 5일 미접 시 알람 / 10일 미접 시 즉시 추방입니다.
🚨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는 철새!! 문의 넣지 말아주세요! (길드 찍먹 금지!!)
---------------------------------------------------------------------------------------------------------------------------
🍔 레이드 체크를 위한 📃레이드 체크 시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길드 패널티가 있으시다면 패널티 끝나고 문의주세요💛

💬 자세한 건 BlackLabel 길드문의방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https://open.kakao.com/o/gnXeKdZf
🔑 BlackLabel 길드문의방 참여코드 : 1221
✅ 패널티 있으신 분은 끝나고 신청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