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길드 "포시타"에서 길드원을 모집합니다♥

※길마 MBTI - INTP

※저희 길드에서 운영하는 길드는 현재 총 3개의 길드입니다.
▶Lv23 포시타:본진 / Lv25 델파이너스:부캐배럭 / Lv9 포타시:배럭 / Lv20 수아로킨:배럭 

※길드 디코와 길드 로아톡은 있으나 참여 자유입니다.

※이 길드의 특징들 살펴 보겠습니다.
▶첫번째 자유 지향 길드입니다. 그 어떠한 무엇도 강요하지 않습니다. 
▶나이는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지인 및 커플 동반 가입 가능합니다. 몇명이든 인원 제한 없어요
▶상호존중 및 예의는 필요합니다.
▶접속 종료 후 접속 후 채팅 인사는 자유입니다.
▶레벨제한 및 접속률 안봅니다
▶레이드는 모바출을 지향합니다. 참여는 자유입니다.
▶사사게에 이름을 날리시고 스타이신 분은 죄송합니다.
▶본캐만 가입하시면 됩니다. 이중길드는 안되고. 그 외 배럭들 부캐들 어떤 길드에 가입하시던 자유입니다. 저희 길드가 운영하는 배럭길드에 가입하셔도 되구요.
▶무분별한 버스요구/구걸 안됩니다.
▶길드 혈석 비율은 포시타,델파이너스의 경우 길드원9.5길드0.5의 비율이며 포타시의 경우 신생이라 5:5입니다.
▶솔로 및 야생으로 즐기시는 분도 환영합니다.
▶로스트아크를 선발대보단 천천히 컨텐츠를 즐기시는분도 환영합니다. 
▶논란이 될만한 닉네임이신 분도 죄송합니다. 예시)한남,한여 / 정치인이나 정치관련된 닉
▶PVP 컨텐츠 안하는 길드입니다. 길드원끼리 모여서 점령전 토벌전 안합니다 토벌전은 기여도 채우고 싶으시면 개인으로 하세용.

※이 길드에 대해 자세히 추가 설명 드리려합니다 잘 보고 가입 결정하세요.
저희 길드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자유 길드입니다. 길드 디코는 있어도 길드원들이 디코에 상시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저는 친목도 자유기 때문에 길드원끼리 친해져서 길드 디코에서 음성으로 친목하면서 노는것도 상관없지만 기본적으로는 대부분 여기 오시는 분들은제가 느끼기에 레이드 같이 필요할때만 디코에서 모이고 안합니다. 그리고 또한 저는 학원팟 및 트라이를 도와줄 생각이 없습니다.모코코 및 복귀유저 분들 오시는건 환영하나 레이드 트라이는 스스로 해결해 주실분이 오셔야 합니다. 레이드 관련해서는 기본적으로 모바출을 지향하나 참여도 자유다보니 솔로로 하시는 분도 많이 계십니다. 길마인 저는 대부분 야생으로 갑니다. 이 길드에서 가입하고 2달동안 잘 지내시는 분도 계시고 잘 지내신 분들끼리 레이드도 같이 가시고 디코도 하시는거 보면 보기 좋습니다. 탈퇴하신 분들도 분명 계시고 그 분들이 후에 어떤 길드를 가나 좀 살펴보기도 했는데요. 대부분 혈석 길드였구요. 낮은 비율로 저희와 같은 자유길드를 가셨습니다. 탈퇴후 친목위주 길드는 가신분이 안 계시네요. 이 길드는 지내기에 따라서 혈석길드로 지낼 수도 있겠지만. 사실 그렇지 못하죠. 혈석길드와 다른점은 엄연히 길드 기여도의 수치 차이가 있거든요. 보통 혈석길드는 100~200인 사이가 많습니다.하지만 저희 4개의 길드 모두는 350을 고정으로 합니다. 이 길드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자유 길드입니다. 길드 디코를 강요 하시거나 레이드 트라이 무분별하게 도와달라는 등 이런 케이스가 분명 있었습니다. 이런 성향이신 분들은 친목 길드 길드디코 길드팟 필수참여 학원팟운영등 이런길드를 가시는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이렇게 가식없이 길드에 대해 다 말씀드려야 가입할 길드를 찾는데에 있어 여러분들이 가이드라인이 될 것이겠죠. 물론 이렇게해도 가입을 하시고 탈퇴 하시는 분은 여전히 계시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과정을 미루어볼때 훨씬 탈퇴가 적어졌습니다. 앞으로도 길드원은 최대한 풀로 채워 나갈 생각이니 이 길드가 마음에 드신다면 가입 신청 주세요

※길드 가입 문의는 "포시타"에 길드가입 신청을 넣어주거나 , 디스코드 고훈#7539로 DM이나 인게임 닉 "미아카"에게 우편을 주세요. 웬만하면 DM주시면 빠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