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뭐 고기가 딜러니 전태가 딜폿이니 이런게 아닌 동일한 딜러라고 생각하고 특성비 그대로인채로 작성 개인 월루글이니 가볍게 봐주십사 하고 써봤습니다.

공통

랜스 스킬의 PVE 딜 8~10% 증가 (후술할 내용에 포함)

스킬 변경

증오의 함성

아덴스킬 X키로 변경,
쿨타임 10초 사용시 3초간 피면상태가 되며 주변 적을 도발 + 최대체력의 12% 보호막생성 피격시 2초 증가
>> 마나소모 없음,2트포 보호막,3트포 시너지 삭제로 고기 보상패치
도발의 경우 이미 도발 면역 디버프로 도발쿨이 증가하기에 상하탑,가디언 상관 X

전장의 방패

일반스킬로 변경
쿨타임 30초 트포1,2,3을통해 유기적인 딜,유틸 설정가능
ex) 2트포에 딜트포,보호막증가 트포, 설치 트포를 두어 유기적으로 활용 가능
>> 일반스킬 변경으로 배쉬 적용 기반 딜 조절은 필요

방배 격동

카운터 가능 추가

직업각인

고독한 기사
더이상 방어태세 아덴을 쌓을 수 없으며 일반 스킬을 사용할 수 없음 대신 과열 아덴이 쌓임
과열 >> 랜스 스킬 사용 시 과열 아덴게이지를 획득할 수 있음 사용 시 다음 랜스스킬 추가 데미지

전투 태세
적에게 공격 또는 피격 시 딜 증가율 전태 1기준 2,4,6 >> 6,9,12(3회가아닌 1회)으로 고정
및 25,27,5,30 >> 35,37.5,40로 증가

결론
위의 변화를 통해

고기

이점
증함 시너지 삭제에 따른 보상 딜증 8~10퍼
과열 게이지로 추가 딜링 가능
전1 1스택으로 기믹이후 선작업 개선
x 아덴 추가로  버차 시 배리어+ 피면 + 도발 가능
차후 개선점
일반 스킬 사용 불가 and 증함,넬라,배쉬(방밀) 스킬칸 남음으로 신스킬 or기존 랜스스킬 리워크 필요(방깎 시너지용 스킬 + 추가 딜링 스킬)

전태

이점
전방 리워크로 전방 멸화 홍염 가치 상승 + 일반스킬로 배쉬 적용
전태 각인 변경으로 증함 시너지 삭제에 따른 딜증10퍼 + 1스택 변경
x로 도발 사용시 z아덴을 끌 필요가 없음 (아덴 수급기가 아니니까)

차후 개선점
증함 삭제로 인한 신규 아덴 수급 스킬 필요

요약

공통 >> 백헤드 시너지 삭제로 1시너지화

고기의 경우 >> 과열게이지, 신규 추가 스킬로 딜링 증가 기대 but 넬라 삭제로 x 아덴이 비는경우 카스,스페,신속수치기반 이동이 필요한 딜러

전태의 경우 >> 기존 쳐맞딜 딜러에서 불편한 방격 카운터 추가, 전방 일반스킬화 + 트포를 통한 딜,유틸 선택 + 배쉬 적용 + 보석 효율 증가 도발 사용 시 z아덴 온오프 무필요 + 넬라 사용가능 + 신규 스킬 추가를 통한 아덴수급 +딜링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