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팅 관련해서 상세한 설명이 부족했던 것 같고, 그런 요청이 있어서 글을 또 씁니다.

이번주도 어김없이 고정 공대로 3종 엔드 컨텐츠를 다녀왔습니다.
물론 베히는 8명만 고정 인원.



특성비. 귀걸이 치명 하나 줌. 자치적 아드 풀스택 기준 86~87 나옴.

스킬 세팅.

버캐 12 / 332 / 질풍
차스 12 / 222 / 질풍
스샷 12 / 222 / 심판
대어파 10 / 123 / 단죄

트포 다 5렙

증함 10 / 121 (2트포만 5렙) / 집중
방격 10 / 311 (2트포 취향 갈릴 수 있는데 전 걍 다음부터 무조건 넓타 쓸듯.) /전설 속행
넬라 10 / 313 (트포 다 5렙인데, 정화 필요하면 정화 들고 카스 재빠손 5렙 주셈)
카스 10 / 131 (2,3트포 5렙. 위처럼 넬라 정화 쓰면 재빠손 5렙.)

아래는 엔드 컨텐츠에서 실전 딜 사이클 굴리는 영상.





개 씨@발 또 영상 안 올라가는 거 봐 이거.
댓글로 달겠음.









 베히 1 , 2
 하키 1,  2
 하멘 1,  2,  3

컴퓨터가 별로 안좋아서 녹화 중간중간 끊기는 구간 있음... 렉 걸려서 힘들더라....

암튼 확실히 아직 숙달이 덜 된 느낌도 있고,  특히 에키 2관 같은 경우는 리트가 잦아져서 대충 친 느낌이 꽤 큼. 아드 유지 좋까고 버차 갈긴다거나...

결과는 당연하다면 당연하고 의외라면 의외였다.
투사가 존-나게 떴다. 원인은 다양할 거다. 내가 허리를 빡세게 비틀지 않았을 수도 있고, 내 손가락이 신속을 감당하지 못해 헤드 타율이 개 처참한 판도 있었다.
아님 그냥 그게 이 세팅의 한계였고, 지난주가 내 고점과 다른 공대원의 저점이 겹쳤을 수도 있음.

일단 이번주는 전체적으로 뒤지게 못치긴 했다. 다음주엔 더 빡세게 해봐야겠다.

그리고 의문...

베히 1관, 하키 드나 2관 같은 경우는 뒤지게 못 쳐서 그럴 수 있다 치고, 하키 1관은 내부 들어갔으니 잔잔강이면 딱강투 들었겠거니 싶어서 납득은 감.

근데 하멘 1관은 내가 생각해봐도 헤드를 뒤지게 잘 잡아줘서 투사 뜨겠다 싶었는데 강투 떴고, 하멘 2관 같은 경우는 오 적당히 좀 잘 친 것 같은데? 싶었는데 투사 뜸.

그래. 어쩌면 이게 내가 이 세팅을 구상할 때 머뭇거리게 했던 결과일 수도 있음.
대어파 카스 10렙으로 내리고, 바리를 아드로 교체, 그리고 시너지까지 뒤지게 퍼주는데 사멸 파티에서 강투를 어케 쳐먹겠어.... 허리 뒤지게 비트는 거 아니면.......

4관은 좀 다를 수도 있나. 어쨌든....

확실히 이게 치신 세팅과 고점을 비빌 수 있는 세팅이 맞을까? 라는 지난주의 의문은 이젠 어느 정도 해소 됨.
보편적인 상황에서 고점. 심지어 저점까지도 치신이 맞다.

근데 재미는 신치가 훨씬 재밌다.
뭐 가족사진에도 들긴 한다. 투사로 뜨니까 존나 수치스럽긴 하지만.

투사로 가족사진 들 바에는 모습을 들추지 않는 게 좋을 것 같기는 함.

결론.
신치 아드 방격 고기를 할 거라면 목숨을 걸고 허리를 비틀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