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에 취지는 방향성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적습니다.
개인차가 있을수 있으니, 감안하여 봐주시기 바랍니다


1. 스킬 & 룬
 
 - 출혈, 질풍, 집중, 광분, 속행, 단죄, 심판등, 다양한 룬이 있기에 알맞는 스킬에 넣어서 사용 해주시면 됩니다.
   (Ex: 카스에 수호 + 단단한 갑옷을 활용하면 다단히트 공격 No 쉴드로 방어 가능)
 
배쉬 - 출혈 or 광분
방밀 - 광분 or 압도 or 단죄 
       (광분: 빠른 연계를 위한 룬 / 압도: 무력화가 부족할시 사용 / 단죄: 단심 연계기로 사용)
증함 - 집중
넬라 - 집중
가낙 - 질풍
방돌 - 질풍 or 심판
리프 - 질풍 or 출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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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격 - 광분 or 출혈 or 속행 or 수호
버캐 - 질풍
카스 - 수호 or 풍요 or 질풍
데어파 - 질풍

룬 수급시 질풍 필수
절취선 위에 7가지 스킬은 고정으로 활용하시고,
절취선 아래 4가지 스킬은 취향에 맞게 사용 하시면 됩니다
- 솔플은 알아서 취향 것 - 

방격 사용시 장점: 방어 준비 트라이 포트를 활용 "원한"을 상쇄(高특화시 준수한 딜링)
 딜 사이클: 방밀-배쉬-가낙-리프-방격 / 방밀-배쉬-방돌-리프-방격
             * 리프어택 빠른준비 필수 / 끊임없는 딜 사이클 가능

버캐 사용시 장점: 딜뽕, 부파, 무력
 딜 사이클: 1번 방밀-배쉬-가낙(or방밀)-버캐(or리프) 
             2번 방밀-배쉬-가낙-방돌-리프 / 배쉬-버캐
             * 케릭터의 특성에 따라 2번 첫 사이클에 리프어택이 공증 효과를 못받을 수 있음

카스 사용시 장점: 걸음이 느린 아이에게 한줄기의 빛(즉사기 제외)
 딜 사이클: 방밀-배쉬-가낙-리프 / 방밀-배쉬-방돌-리프
             * 평타 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한다. 그러므로 레이드에 따라 스위칭하여 사용하자
               (Ex: 벨가 큰점프, 비아1넴 큰점프등, 빽점프나 걸어서 피하기 힘들때 사용하자)

데어파 사용시 장점: 카운터 카운터 카운터 카툰터 캍운터 캍누타터 캍운터


2. 장비
 
 - 전설: 6예정 > 4마수 2예정 > 6마수
          전설 6세트를 활용하시고 계시다가, 원하시는 유물 세트 "무기"만 먼저 제작하신 뒤, 
          고품질이 나왔을 때 유물 세트를 완성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 유물: 취향 것 가시면 됩니다
          

3. 각인

 * 뉴비부터 고인물까지

 - 1단계 바리3 전태1
 - 2단계 원한3 바리3 전태1
 - 3단계 원한3 바리3 안상3 전태1  
           원한3 바리3 저받3 전태1 
           원한3 바리3 정흡3 전태1
 -4단계 원한3 바리3 전태1 고정 안상or저받or정흡or각성(지배) 중 택2
  -5단계 유물셋에 따른 각인 차이로 인해 취향 것 하시면 됨(33333 or 333321등) 
          *본인은 원한3 바리3 저받3 정흡3 전태3 에서 333321로 변경중(전태1 각성2)

가장 무난한 각인을 추천드린 것이지, 이 각인 외에 다른 각인은 "별로or쓰레기"라는 뜻은 아닙니다.
다만, 특화가 낮으면서(1200 미만) 딜 각인 외에 다른 각인을 선택할시, 비정한 섬멸자 or 섬멸자 독식 ㅆㄱㄴ


4. 악세사리 구매 참고사항

 * 전설 > 유물로 변경시

 - 목걸이(유효 옵션 + 고품질) 1순위로 맞춘뒤 귀걸이,반지 매물을 확인 하는 것이 좋다.
    금전적으로 부담이 된다고 할 시,
    3/5 보다는 3/3 혹은 0/5를 기준으로 고품질을 확인하는 것이 고품질 목걸이를 저렴하게 가져올 수 있다.
    위 방법으로 진행시, 귀걸이or반지를 먼저 맞춘 후 목걸이를 봐도 된다.
 - 어빌리티 스톤을 먼저 손댈시, 악세사리의 물량 부족으로 인해 어정쩡한 각인이 될 수 있으니 악세먼저!


5. 고기로드 vs 전태로드 당신의 선택은?

 * 개인적인 사견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참고 해주세요.

 - 뉴비: 전태로드 시작하여 워로드의 "전반적인 느낌"을 몸으로 체득 후, 고기로드로 전환 추천(내실 부족도 원인)
          워로드는 생각보다 "많이" 답답니다.
          워로드는 생각보다 "많이" 아픕니다.
          워로드는 생각보다 "많이" 멋있습니다 :)
 
 - 고인물: 모든 레이드를 기준으로 "나"가 거진 보스 머리쪽에서 딜을 하는지 확인
            모든 레이드를 기준으로 "나"가 딜 할때만 전투태세를 활성화 하고 피할 경우 쉴드 없이 피해본 뒤,
            아~ 할만하다 싶으면 전환 추천(목걸이 치신으로 변경 후 테스트)
            옆구리 뒤통수 가격시 보스가 머리 긁적..


이상으로 제가 알고있는 선에서 전태 워로드에 관련한 내용을 남깁니다.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방향성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딜 사이클에 관련한 내용, 트포에 관련된 내용, 등등
궁금하신점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