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감소 삭제나 충격게이지 ui변경같은 직접적인 수치를 건드리는게 아니라도 뭔가 인파에대한 이해도나 생각을 하고있다는 제스쳐라도 보였으면 지금 꼬접의 반은 3월까지 붙잡을수 있었다봄

할만이들아  지금 꼬접한사람들이 그저 성능 꼴찌수준의 병신이라고 접는지 아냐  인파가 인파가 아니게 될거란게 눈에 보이고 패치방향이 ㅈ병신이라 접는거야

솔직히 저 시너지 100프로로 상향해줬어도 갈갈하고 접었다  내가 하고 싶었던건 파티원들 힘내라고 딸치는게 아니라 내가 다 때려잡는 케릭이 하고싶었고 초기의 인파는 성능을 떠나서 그런맛이 있었어

근대 안그래도 사거리 ㅈ병신에 트포도 ㅈ병신이라 반강제 수준인대 맹호같은거에 시너지 쳐넣어서 스킬트리의 자유도도 없애버리고 기다리던 패치는 그 ㅈ같은 시너지 버프, 죽선딜 소폭상승 ㅋㅋ

그러니 허탈감에 ㅈ같아서 갈갈하고 사람들 떠나는거임
그리고 이런식의 개성을 없애는 패치의 끝이 뭔지 아냐  바로 그렇게 욕해대는 던파야

그냥 직업들마다 스증뎀 떡칠, 스킬들도 비슷해지고 특별한 스킬 한두개 건진 케릭들은 귀족되는게임이 지금 로아가 나아가는 방향의 종착지임